티스토리 뷰

봉추찜닭 !!

봉추 찜닭은 프랜차이즈로 여느 매장하고 맛은 크게 다르지않지만 ㅎㅎ이집은 찜닭이 좀더 매콤하고 양도 푸짐해 보였던거 같다 ㅎㅎ맛잇게 한끼 해결하기에는 추천 할만합니다 ㅎㅎ 굿 !

닭고기는 언제나 옳다!

푸짐한 찜닭과 당면에 스며든 매콤하고 짭짤한 간장 맛을 못 잊겠네요. 그런데 혼자 먹기에는 너무 배부른 메뉴라 자주 먹지는 못하고 세명정도 함께 갈 때 먹는 음식이예요. 여자 둘이서 가도 하나 다 못 먹겠더라구요.

맛있는 봉추찜닭집

맛있는 봉추 찜닭집이에요. 2인이면 반마리 시키면 딱 맛습니다. 요기는 안동찜닭보다 당면이 맛있어요. 양도푸짐하고 맛있고요.

역시나 맛있는 찜닭...

예전에 한창 찜닭열풍이 불고 지금은 거의 보기도 힘든데 오랜만에 인사동 왔다 막어본 찜닭... 역시나 약간 달지만 오랜만에 먹어서 맛있었던 찜닭...

한국식 닭볶음탕

한국 지역음식으로 유명한 찜닭요리로 간장소스를 베이스로 만든 닭요리라 외국인들도 친숙하게 먹을수 있은 짭조름한 닭볶음요리네요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 25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