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저녁식사 하고 왔어요! ^^

친구들과 모임하는데, 좀 고급지게(?) 식사하고 싶어서 ㅎㅎ 알아보다가 가게됐어요. 사실 부페라서 음식맛은 별로 기대안했는데 생각했던것보다 음식이 맛있어서 놀랐어요. 연어랑 스시 좋아하는데 퀄리티도 좋구 ^^ 디저트도 엄청 먹었네요. 아이스크림도 수제아이스크림이라 고급진맛~~~^^ 호텔치고 가격도 저렴해서 연말모임이나 친구들모임하기 좋을것 같아요.

뷔페음식 맛있네요ㅎㅎ

음식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틈틈히 테이블마다 신경써주시는 것도 좋았고 제주 고기국수도 주셨는데 육수 맛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도 굳ㅎㅎ 오늘의 케익으로 나온 디저트랑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와인도 무제한이라서 좋더라구요ㅎㅎ 다음번에 들리게되면 와인도 종류별로 먹어볼까해요^^

디너 식사 맛있게 먹고 왔어요^^

오늘 저녁 식사 글래드호텔 1층 부페에서 먹고왔어요^^ 스시, 초밥등 해산물부터 중식, 피자, 롤, 고기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다 맛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종류가 많았는데 와인이 무제한이에요!! 완전 짱짱디저트 메뉴도 에끌레어부터 여러가지 케익까지 그리고 신선한 과일이 있어서 좋았어요!

고급스러운 뷔페

고급스럽고 조용한 뷔페. 가짓수는 적지만 음식 하나하나의 퀄리티는 상당히 훌륭하다. 특히 디저트부가 가장 마음에 든다

숙박에 포함된 조식이라면 훌륭합니다.

호텔 1층 로비와 가까운 곳에 식당이 있습니다. 일부러 이 조식을 먹기 위해 숙박을 하지 않고 찾는 것은 불필요한 일인 것 같고, 숙박을 했다면 추천합니다. 가짓수가 다양하진 않지만 아침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한식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직원분들 수가 조금 부족해서 서비스는 조금 만족스럽지 않은점입니다. 그 점을 제외하곤 나쁘지않은 식사였습니다.

조식포함가로 예약하셨으면 ..

조식포함가로 예약하셨으면 굉장히 괜찮습니다. 비지니스 호텔치고 메뉴도 깔끔하고 음료류도 좋아요. 다만 그냥 조식만 먹는다면 가격은 좀 부담됩니다. 이벤트를 자주하니 그걸 이용하셔도 됩니다.

가성비 좋은 뷔페

서울에 있는 호텔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에 좋은 가성비의 뷔페가 아닐까 싶습니다 .메뉴가 그리 다양하진 않지만, 대부분 먹을 만 합니다. 특히 양갈비가 맛있네요.

호텔 뷔페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원래 여기 단골이었는데 몇 달 안 간 사이 리뉴얼이 됐는지 운영시간이 달라졌네요. 문제는 음식맛도 변했어요. 퀼리티가 많이 떨어졌고 무엇보다도 호텔 뷔페라고 하기 무색한 서비스였습니다. 뭘 말해도 뚱하고 대답도 제대로 안하는 직원의 태도에 밥맛이 떨어질 지경이었네요. 직원 교육을 제대로 시키던지, 음식맛을 돌려놓든지.. 가격은 그와중에 올리고.. 어떤 이점도 찾아보기가 힘듭니다. 호텔에서 잠만자고 조식 먹는 정도 그 이상은 이용하고 싶지 않네요. 그리츠 측이 그것을 노렸던 거라면 성공이네요.

가성비는 좋은 호텔이지만 서비스가 점점..?? (개인적인 생각)

블로그든 구글이든 트립어드바이저든 글래드를 애정하는 느낌이 뿜뿜나게 자주 방문하고 후기도 잘 남기는 편이다. 하지만 오랜만에 방문한 이번 글래드호텔 그리츠는 살짝 뭐지? 싶을 정도의 느낌이였다 (많은 변화는 아니지만)1. 큰 행사가 있다는걸 예약전화 시 안내하지 않았다.방문한 날 돌잔치가 있었는데 당연히 시끄러울 것으로 예상(애기들) 이런 행사가 있으면 미리 공지를 해주는것이 맞다고 생각하는데 그냥 예약되서 당일에 알게되어 난감했음2. 프로모션 진행에 대한 정보를 알수없으며(온라인), 메뉴가 딱 1가지뿐이였던걸로 기억홈페이지에도 삿포로 프로모션 진행에 대해 알수 없었으며, 프로모션 진행하는구나를 업장에서 알게되었는데 메뉴는 1가지뿐이여서 뭐지? 싶었다 이래서 홍보안하나3. 직원들의 서비스 느낌이 달라졌다호텔업계를 모르는게 아니여서 인력부족으로 인한? 아르바이트고용이 많을테지만 기본적인 교육을 더욱 신경써야 할것 같았다.

정보

요리

중국 요리, 일본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특징

부페

주소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6 글래드 호텔 여의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