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이트 장소로 좋은곳 ㅎ

이곳은 외관부터가 특이해서 한눈에 찾을수가있어요 ㅎ홍대 카페거리에 위치해있고 연인들 끼리 이야기나누면서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좋네요 ㅎ수제맥주여서 그런지 맥주맛도 좋고요 ㅎ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였는데 좋았습니다 ㅎ

서울에서 느끼는 프라하의 멋

홍대 중심거리 한가운데 자리한 프라하 천문시계탑을 본따 만든 건물.건물 자체도 독특하지만 맥주나 음식들의 맛도 좋은 곳.

대한민국에서 즐기는 체코 요리

한국에서 체코 술과 체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체코 프라하를 갔다 오기 전과 후의 나의 느낌이 달라졌다. 일단 안주의 이름을 알겠다.족발요리인 콜레뇨라든지....흰색 빵이 곁들여지는 스비치코바라든지....그런데 희안하게 체코 맥주가 현지에서 먹던 그 맛이 아니다.똑같이 수입되어 온다는데 말이다.홉의 향이 너무 강하다.같이간 일행 말로는 유리잔이 시원하지 않아서 그렇다고 했다.그 말이 맞을 것이다.맥주는 가장 적정한 온도를 유지해줘야 하는데....이렇게 날씨가 뜨거워지니, 그 온도 유지가 힘든 것도 같다.​​정작 체코 요리는 시키지 않았다.왜?현지에서는 어쩔 수 없이 먹었다지만 굳이 그걸 한국에서까지 먹어야겠는가?맛도 별루인데....​대신 나폴리 피자, 닭날개, 감자 튀김은 맛이 좋았다.가격대비 맛이 좋은 것이다.​한국식....나폴리 피자의 생 바질 향이 너무 강했고....치즈는 짰다.치즈를 듬뿍 넣기는 했지만 결코 맛있는 치즈 맛은 아니었다. 짠맛이 강한 치즈를 넣은 듯하다.내가 가격에 비해 너무 좋은 맛을 기대하고 있다는 것....안다.이 집 술안주 가격과 맛은 괜찮았다에 한표 준다.​

나는 이곳이 보통이었습니다.

외국인들에게는 좋을 수도 있으나 나는 이곳이 보통이었습니다. 가성비 아쉽지만 분위기는 좋습니다. 메뉴가 가볍게 맥주나 술한잔하기 좋습니다.

체코 맥주

체코의 성처럼 꾸민 식당 내외부가 인상적입니다. 체코 요리와 체코 맥주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 특히 체코 맥주가 여러 가지로 있어서, 세계 최고라고 하는 체코 맥주의 다양한 맛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정보

요리

체코, 중앙 유럽, 자가 맥주 판매pub, 바, 유럽 요리, 펍, 동유럽 요리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예약, 좌석,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5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