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한 뷔페

내가 가 본 뷔페중 쵝오였어요. 가기 전 날 예약을 하고 갔더니, 룸으로 예약이 돼서 우리 가족들 모두 넘 편한 식사를 하고 왔네요.

맛있어요~!

맛있는데 자**곡이랑 가격차이는 있는데 음식면에서 딱 고만큼의 차이를 느꼈어요. 아, 계절밥상에는 쌈 종류가 있어요 ㅎㅎ 디저트도 훨씬많구요.음식 떨어지지않게 계속 채워주시고 ㅎㅎ다만 사람이 너무 많아요 ㅠ

깔끔한 한식 뷔페

깔끔하게 한식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계절에 따라서 메뉴도 바뀌고 음식도 신선하고 조미료를 많이 넣지 않아 깔끔한 음식들이 있었어요

화재로 인하여 영업않하고 있어요

현재 화재로 인하여 공사중인관계로 영업안하고 있습니다. 추후 같은식당이 들어올지 다른 업종이 들어올지 모르겠네요.

괜찮습니다.

주말에 가면 좀 오래기다려야 한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평일에 가면 저렴하고 괜찮아요. 맛도 있고요.

한식 뷔페

계절밥상 맛있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적당하다고 생각해요올림픽 공원 안에 있는데도 평일 낮에도 사람 아주 많구요예약하고 가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맛있는계절음식을 부페로

계절밥상 올림픽공원점은 몽촌토성역 1번출구로 나와 조금 걸으면 나옵니다. 계절마다 신메뉴가 나오고, 예약없이 가면 대기줄이 있습니다. 전통한식과, 갖가지 퓨전 한식을 맛볼수있는 맛집입니다.

건강한 한식

이벤트 기간에 할인 쿠폰이 있어서 갔다 왔습니다. 건강한 한식 한끼 먹기에 좋습니다. 사람들 많으니까 미리 예약하고 가면 좋습니다. 주차비는 지원안해줍니다.

좋아하는 한식뷔페

다양한 한식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아하는 곳. 대기가 많아서 미리가있어야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건강하고 맛있는 한식과 디저트, 음료까지 가족들과 들르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평일 괜찮았어요

올림픽공원 몽촌토성쪽에 있는 계절밥상입니다. 주말에는 주차도 힘들고 사람많은데 평일에 오니 여유롭고 좋네요. 음식은 평일이라 보통이었어요

정보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