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서울 맛집, '바이킹스워프 롯데월드몰점'

너와함께할래 2019. 10. 19. 02:07

서울 맛집, '바이킹스워프 롯데월드몰점'

정보

가격대

US$50 - US$100

요리

미국 요리, 시푸드, 스시, 아시아 요리, 한국, 일본 요리, 캐나다

특별식 제공

무글루텐 옵션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4F

맛있는 랍스타, 무한리필

랍스타 무한리필로 유명한 곳. 비싸지만 랍스타뿐만 아니라 다른 해산물요리도 매우 신선하고 괜찮은 곳. 기념일에 방문하면 좋을 곳.

랍스타 무한리필

흔하지 않은 랍스타 무한리필 레스토랑입니다. 랍스타 질이 아주 좋다고는 할수 없으나 적정한 가격에 고급요리인 랍스타를 즐길수 있어서 좋습니다. 자주 가기는 부담스러우나 가끔 가면 아주 제대로 먹을수 있습니다.

랍스타 무한리필

바이킹스 워프는 음식들이 맛있고 고급스럽습니다. 가격이 매우 비싼 편이며,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가격대비..그닥.

예약하기 너무너무너무 어려운 곳이지요. 작년말에 전화기를 10분가량 붙잡고 계속 재다이얼 눌러가며 예약했습니다. 평일 점심 방문해서 상대적으로 한가한 점심식사를 하고 왔습니다.메뉴는 아주 다양하진 않고요. 랍스타는..2개 먹으니 충분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랍스타 허니버터 치즈구이는 별로였고요. 갈비는 괜찮았습니다. 참, 전복죽 맛있었어요.이것저것 좀 더 먹고, 망고랑 폴바셋 커피, TWG 티 도 마시고 왔습니다.전체적으로, 환율이 올라서 더 그렇게 느껴졌겟지만, 가성비가 좋지는 않다고 생각했ㅇ요. 랍스타를 너무너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괜찮겠습니다.

무한 랍스터

랍스터는 무한대로 먹습니다. 가격은 비싸요 100US$로 미화나 원화로 계산하는데, 환율이 내려가야 그나마 싸게 먹을 수 있습니다. 성인 5명이 가면 50만원이 넘어요. 그런데 바이킹스워프의 랍스터뿐만아니라 각종 디저트는 최고입니다. 음료도 다 무료.

랍스터 부페

잠실 롯데월드타워 4층에 위치한 랍스터부페입니다. 예약은 불가능에 가깝지만 최근 손님들이 줄었는지 예약없이 워크인으로도 출입이 가능하네요.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몇안되는 식당중 하나입니다. 식사비는 인당 미화 100달러 입니다.

가격대비 구성이 좀 아쉽습니다.

미화 100달러나 아니면 그날 환율에 맞추어 미화 100달러 상당의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 것으로 약 12만원정도의 가격입니다. 랍스타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환상에 방문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랍스타를 많이 먹을 수도 없고 랍스타 이외에 다른 메뉴에서는 여느 뷔페와 다른 점을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랍스터를 많이 좋아하지 않는다면 꼭 방문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맛있는데 너무비싸요 ㅠ

1인당 11만원이 넘는돈인데다른 괜찮은곳을가는것도 나을것같아요뷔페는 너무좋은데 느긋함이없어서 불편사람도많고 자리도좁고 가격에비해서 불편

랍스타 무제한!

드디어 몇달간의 예약의 예약을 한 끝에 다녀왔습니다!100달러라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웠지만 그래도 이가격에 정말 마음껏 즐기다 왔습니다~찐 랍스타도 줄만서면 바로바로 손질해서 주고이외에도 다른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서 정말 다양하게 즐기다 왔습니다!무엇보다도 다양한 음료가 무제한이라서 더 맛있게 즐길수있었습니다~아쉬운점이 있다면 망고를 그자리에서 손질해주는것은 좋았는데 미지근해서 그맛을 느끼기가 힘들었고, 홍차종류가 딱한가지라 홍차를 즐기는 저로서는 조금 아쉬웠습니다.그래도 정말 잘 즐기다 왔습니다! 다음에 또 금전적인 여유가 생기면 가고싶습니다~

랍스타 무제한이라니...

여기 정말 최고. 다른 호텔뷔페랑 가격대는 비슷한데 해산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곳에서 더 만족할 것이다. 직원도 친절하고 정말 랍스터를 배터지게 물릴 정도로 먹을 수 있는 유일한 곳이 아닐까.

나쁘진 않네요

호탤 뷔페 수준의 가격으로 음식맛도 전체적으로 훌륭. 특히 그릴 코너의 랍스터, 왕갈비는 맛있는데.. 꼬마 전복에서 실망.. 주차비 지원 안 해준다고 해 계산하고 나올때 확 짜증남...

Very nice!

싱싱한 랍스터를 마음껏 먹을수 있어 행복했던시간. 모든것이 싱싱해서 좋다. 다른음식도 맛이 아주 먹을만합니다.ㅎ

언제 방문해도 즐거운 바이킹스워프!

여긴 정말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은 레스토랑이예요! 음식과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자주 방문하고 싶은 레스토랑 중 하나예요~이번에도 남자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었습니다~바이킹스워프 영원하길 !! 외국인 친구들에게 이곳을 정말 소개하고 싶어요 :) 절대 후회하지 않는 맛집이예요 ^^~

100달러의 행복

랍스터 맘껏 먹고, 훌륭한 디저트도 맘껏 먹고...100달러의 행복입니다.그런데, 100달러면 이정도는 해야할것 같아요^^

가격대비 좋네요~

가격대비 맛도있고 퀄리티도 있고 가성비 좋네요~망고도 달고 좋아요~담에 또 방문하고싶어요~

기념일을 핑계로..ㅎㅎ

여자친구와 어제가 1900일 이었네요.얼마전에 봤던 면접이 잘되면 여자친구에게 바이킹스 가자고 했었거든요. 면접도 잘보게 되었고, 좋은 소식도 있게 되어서 여자친구와 1900일 기념이라고 나름 의미를 부여하고 먹으러 왔습니다. 양질의 음식을 그때그때 바로 준비해줘서 참 좋았습니다. 다음 번에도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오고 싶네요 .ㅎ 좋은날에 좋은 음식을 먹게 될 수 있어서 참 감사합니다.

최고의 해산물 뷔페를 맛보려면 바이킹스워프로!!

와이프와 둘만의 시간을 갖고자 방문한 바이킹스워프말그대로 너무너무 맛있는 음식들이 많았습니다.특히, 랍스터, 대게, 회가 다른 곳과 비교불가할 정도로 싱싱하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다음에도 시간이 되면 방문하고 싶네요!!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무제한 랍스터와 TWG티, 커피 그 외 다양한 음식 때문에 두세달에 한번은 꼭 이용하는 바이킹스워프입니다. 바나나튀김도 꼭 맛보세요 :)친구들, 가족 모임으로 정말 좋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맛있게 먹기 좋은 곳! 바이킹스 워프!!

해산물이라면 자다가도 일어나는 우리 모임 멤버들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곳입니당 : ) 고급스러운 음식과 분위기를 마주하면 100달러가 전혀 아깝지 않아요!! 예약이 어려워서 한달 전부터 해야하는 것 말고는 너무너무 좋습니다. 바이킹스 워프 덕분에 저희 모임이 계속 유지되는 것 같기도 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더더 맛있게 우리 곁에 있어주세요!!!!

세 가족이 다녀온 바이킹스워프~!

어렵게 예약 잡아 다녀왔습니다홀은 생각보다 혼잡하지 않았구요음식 맛도 괜찮고 직원들 표정도 좋았습니다괜찮은 식사였습니다^^

바이킹워프 롯데월드점!! 너무 맛있고 좋아요 ^^

바이킹워프 롯데월드점!! 너무 맛있고 좋아요 ^^가족들이랑 방문했는데 랍스타 너무 맛있어요애들도 너무 좋아하고 좋네요 ^^

가족식사로 딱 좋은 저녁메뉴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했던 바이킹스워프!갑각류를 좋아하는 우리가족에게는 딱이었음ㅎㅎ허니치즈랍스타와 소왕갈비가 제일 맛있었던 메뉴!

가족과 함께~

가족과함께 들르는곳 인데 요리 하나하나 디저트까지 종류가 많진 않지만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종종 가다보니 그곳에서 일하시는 분과 우리아이가 친분이? 생겼는데 "김동훈" 메니져님 넘넘 감사해용~울아이가 많이 귀찮게하는데도 잘 받아주셔서요~항상 건강하세용~^^

좀 달라진 음식맛과 써비스

10월 친구들 모임에 방문했다.이번이 3번째 방문이었다, 내가 강추해서 간곳인데 참으로 민망하기 짝이 없었다,주요리가 랍스터인데ᆢ 그간 먹었던 랍스터들은 살아있는것을 즉석에서 쩌주어 살이 부드럽고 달콤했는데ᆢ마치 냉동제품을 쪄먹을 때와 똑같이 살도 퍽퍽하고 맛이 없었다. 아니나 다를까... 랍스터를 주문하는 사람들이 별루없다.활어회도 인색하다, 전복도 얇은 슬라이스로 아주적은 양으로ᆢ 낙지도 젖가락 두번 뜨면 없다,번거롭게 오가는것도 귀찮아, 좀 넉넉히 주라고 부탁하니 그닥 친절하지 않은 표정이다, 망고도 숙성되지 않은 시고 작은 싸이즈의 망고가 있었고, 이 가격이면 특급호텔 부폐에 가지 다시는 오지 았겠다고 아우성이다, 장소를 추천한 나만 한없이 미안해지는 느낌이었다,

개선요망!

음식도 나쁘지 않았으나,개선점을 요청해봅니다1.1회용 물티슈를 1개가 아니라,2~3개 또는아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비치하든지,껍질 비우실때 추가로 주시면 좋겠음. 위생장갑도마찬가지...일일이 직원을 부르는 것이 불편했음.2.주차비가 시간당 3천원! 솔직히 깹니다.

맛있다 랍스타

처음방문했을때는 예약이 어려웠는데 이제는 영등포도생기고 콜센터가 따로 생겨서 예약전화가 쉬워졌네요랍스타도 무제한으로 먹을수있고자잘한다른 메뉴들이 가득한것보다오히려 해산물 퀄리티에 더집중한게좋았습니다아 하지만 버터랍스터는 사이즈가 처음보다작아진거같은건그냥 제 느낌일까요ㅎ전반적으로 만족도는높습니다

만족스러웠습니다

100불이라는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랍스타 이외에도 여러가지 퀄리티 있는 음식들이 많아서 만족스럽게 식사했습니다 특히 왕갈비가 아주 괜찮았아요 랍스타버터구이는 크기가 너무 작아서 이건 아쉽긴했네요

맛있어요~~^^

친구들과, 가족과,몇번 방문했는데 100불이라는 금액이 아깝지 않아요.1.따끈따끈한 즉석 찜랍스타에 뿅~2.적당한 가짓수의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해서 싱그러운 맛에 뿅~3.세계적인 건축물에서 자부심과 함께 목에 힘주며 감사하며 즐기는 맛에 뿅~자꾸만 가고 싶은 곳이라 돈을 많이 벌어야겠네용~~^^

최고의 뷔페

이때까지 가본 뷔페중 최고였습니다군더더기 없는 음식과 고급스러운 재료다른 어떤 호텔뷔페보다 좋았네요같이 갔던 가족들도 모두 200% 만족한식사였습니다. 특히 따뜻한 랍스타를 즉석에서 먹을 수 있는시스템은 매우 훌륭합니다.과일도 모두 신선했고 망고 메론 등 고급과일로 채워져있어서 더욱 좋았네요앞으로 뷔페는 바이킹스워프에서!!!

진짜 너무 맛있어요

호텔 부페보다도 훨씬 맛있네여랍스타도 스시도 튀김도 갈비도 다 넘 맛남 ㅠㅠ신랑한테 추천받아서 시부모님 모시고 왔는데 담엔 친정식구들이랑 또 와야겠어요!! 배불러서 더 못먹는게 아쉬움 ㅠ

회식장소 추천

정말 배부르게 랍스타를 먹을수 있어요맛좋고종류도 다양하고폴바셋 커피까지굿망고도 생망고 바로 잘라줘서 맛남

랍스타먹기에너무좋아요

너무맛있어요~~랍스타 해산물도 신선하고망고도맛있고또방문하고싶어요가족이랑 꼭다시오고싶어요!!

바이킹스 워프 연휴 나들이

랍스터가 무한리필 ! 디져트 와 커피도 손색없는 바이킹스워프짱!!! 서울에 온다면 꼭 방문해야 하는 곳 100불이 전혀 아깝지 않은곳!!

바이킹스워프 잠실점 후기!!

랍스터 실컷먹어야지!!하고갔다가 다른 해산물과 디저트류에 더 감동했던곳ㅜ특히 twg티는 그저 충격이었다랍스터는 생각보다 질겨서 금방 손놓고 망고,케이크,twg를 계속...계~~~~속 먹었다ㅎㅎ

바이킹스 워프 롯데월드점!

음식도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가족끼리 갔는데 너무 좋네요다음에 또 가려구요 ^^

랍스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너무나 만족스러운 곳

100달러를 내면 무제한 랍스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격 부담은 약간 있지만 랍스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정말 좋은 곳입니다. 신선한 랍스터 찜을 맘껏 먹을 수 있고, 그릴 코너에서는 허니 랍스터, 갈비, 전복 등을 구워주니 좋구요. 싱싱한 회와 초밥, 육회 등도 퀄리티가 좋습니다. 메인 요리 뿐만 아니라 디저트는 압구정 유명 케익과 폴바셋 커피, 젤라또까지 맛볼 수 있고, 망고와 메론 등 과일도 너무 달고 맛있어요. 100달러의 부담만 없다면 정말 자주 가고 싶은 곳인데, 1년에 2~3번 정도로 만족해야겠지요. 특별히 서비스를 바랄 것은 없는 곳인데, 예약이 약간 불편한 것이 단점입니다. 원하는 시간은 보통 1달 전에는 해야할 것 같아요. 물론 당일 방문해서 대기 후에 먹는 것도 가능은 할 것 같아요. 주차도 무료가 아니라서 그 점도 좀 아쉽더라구요. 음식의 질과 맛은 맘에 들기 때문에 재방문은 계속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시간이 아쉬움

주말이라 사람도 많아서 음식 받으려면 줄도 길었구요... 시간제한때문에 편하게 먹지도 못했네요..음식은 깔끔하고 맛있어요.

싱싱한 해산물

다른 호텔 뷔페와 차별화된 점이라면 아무래도 해산물류인 것 같습니다. 대신 다른 음식가지수가 좀 적습니다. 저는 평일이라 느긋하게 식사를 했지만 금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은 2시간 시간제한이 있어 식사를 충분히 즐기지 못할 것 같아 아쉽습니다. 그리고 예약 센터 전화 연결이 몹시 어렵습니다.

시간이 ..

음식도 맛있고 다른 해산물도 싱싱해서 좋았는데 여유를 즐기기 조금 힘들었던 게 단점인 거 같아요. 맛있긴 해요.

바이킹스워프 예상보다 더 좋았던^^

다른 리뷰많이보고 갔는데 만족도는 사람에 다른것 같다. 해산물을 너무 좋아 하는 내게는 최고의 장소 였던것 같다. 좋아 하는 음식이 너무 많아서^^ 평일은 시간도 충분해서 즐기가 너무 좋았다. 직원들도 친절한 편이고 재방문 의사 110% .

100불이 아깝지않았어요~

해산물도 신선하고 특히!! 허니버터 랍스타가 제일맛있었습니다! 해산물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좋아할거 같아요>< 생각보다 다양한 음식들이있어서 놀랐어요ㅎㅎ

100불이 안아깝네요

진짜대박 월요일이라 점심때 무작정 줄섰는대 1시타임 취소건들 때문인지 얼마 안기다리고 입장했어요 랍스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강추입니다 8마리먹고 적당한부페음식에 생망고흡,디저트퀄리티가 좋네요 랍스터는 그옆에 핫버터를 볼그릇에담아오셔서 듬뿍찍어드세요 한국분들은 잘모르시는것같아요 풍미가득

100불이 아깝지 않고 즐거운곳!

무제한 라브스터와 싱싱한 해산물이 무제한!너무맛있게 먹다보면 시간가는줄 몰라요! 연인끼리 찾으면 좋은곳! 가족모임도 Good! 방문전 예약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어요! 랍스타와 해산물 무제한먹고 즐거운 데이트도 즐겨요^^*

가족들 모두 만족하는 식사♡

할아버지 생신 축하모임하려고 가족들 외식왔는데어른들 동생 사촌 모두 JMT♡ 또 와야겠어요!랍스터뿐만 아니라 스시 사시미 등 모두 JMT♡

2번 방문

한번은 롯데월드몰점을 갔었구요, 두번쨰로 영등포 점을 갔었는데 본점이 훨씬 낫습니다 . 음식 가지수나 종류 등등 가격은 무시무시하네요 (....)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요

랍스터나 다른 요리 기다리는데 오래 걸리네요기다리는 시간이 긴데 맛은 있어요종류는 많지 않은데 실속있는 것들만 있어서오히려 더 난 거 같아요

랍스터 최고맛집♡

앞으로 기념일마다 오고싶네요♡ 젝키콘서트보러 잠실에 왔다가 잠실롯데월드몰 맛집이라고해서 왔어요.한달전에 미리예약해야한대서 거의한달전에 예약했는데 기다린보람이 있네요.랍스터찜도 맛있고 허니버터랍스터는 진짜 존맛탱-♡어머님아버님모시고 또오고싶어요

바이킹스워프

입장료가 전혀 아깝지 않은 퀄리티를 보여주는 것 같네요.모든것이 다 맛이있었어요.평소에 랍스타 구경을 하기 힘들어서 그런지 랍스타 위주로만 먹게되는거 같네요.

와 JMT

해산물을 원없이 먹을 수 있다는게 정말 마음에 듭니다.게다가 모든 요리가 다 신선하고 과일 커피 아이스크림도 맛있는게 돈이 아깝지 않은것 같습니다.

바이킹스워프 잠실점 방문 후기

랍스터 너무 맛잇게 잘먹엇습니다특히 연어는 진짜 맛잇엇어요그릴에 구워주는 갈비! 맛잇구요망고도 많이먹엇어요전복죽은 정말 최고엿습니다!또 방문할게요

맛있어요

랍스터 배터지게 먹고 과일에 디저트 커피까지 맛있게 먹고 갑니다 ^^ 비싸다고만 생각했는데 비싼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다음에 또 올거 같습니다!!

바이킹스워프 잠실점

맛있게 잘 먹고가요^^음식마다 맛있고친구들끼리 수다잘떨고즐거운 시간 보냈어요예약이 어렵다능 ㅋㅋ예약 쉬우면 좋겠어요.바이킹스워프 강추에요오늘은 뿔소라 대빵 신선했음

폴바셋 커피와 바이킹스 워프 해산물 랍스터 무제한 최고맛집 소개

오늘은 가족콰 함께 맛있고 싱싱한 랍스터와 해산물로 유명한 바이킹스 워프에 왔다. 잠실 제2롯데빌딩 4층 랍스터, 새우, 연어를 비롯한 최고의 맛집! 강추바이킹스 워프안에 있는 폴바셋에서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모든 음식이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맛있는 식살ㄹ 할 수 있어서 좋다. 사진참고 하세요.

가을의 만찬

가을 저녁 언니와 외식푸짐하게 랍스터로 포식합니다고급진 식재료에 모양도 이뻐 행복하네요먹을거리가 너무많아 다먹어보지도 못하고또다음을기약합니다

맛있어요

모든 음식이 깔끔하고 신선합니다. 랍스터는 쫄깃! 비리지않고 그릴코너의 갈비와 전복 허니버터랍터 맛있구요.튀김류도 맛있네요.망고와 폴바셋 커피도 참 맘에드네요.

모든 메뉴가 제 맛을 내는 곳

팀 회식장소로 평소 가고 싶었던 레스토랑 투표결과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곳. 기대한 만큼 풍성한 메뉴들. 무제한 랍스터와 망고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지하철역에서 1분거리에 위치해서 찾아가기도 쉽고 테이블 간격도 적당합니다. 느끼함이 살짝 올라올 때는 곁들일 수 있는 생수와 탄산수도 준비되어 있어서 더욱 취향저격.

맛이 좋으다

랍스터 3마리 맛있게 먹었어요.디저트와 음료도 다양해서 물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나다. 평일 점심이라 사람도 적당했네요.추천합니다 :)

음식이 맛있어요!

교통이 편리해요 음식이 맛있고 직원들이 친절해요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 음료까지 종류가 다양합니다 커피와 아이스크림도 준비되어 있어요

또 예약

첨 방문 후 재예약까지 하고 돌아왔습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기 충분합니다. 비교적 예약도 많이 편해져서 자주 오고 싶네요

완전 맛있어요

정말 맛있습니다비싼 랍스터도 무한비싼 망고도 무한비싼 전복등 수많은 해산물도 무한진짜 행복한 저녁식사였습니다완전 짱!!!!!!!

25주년 결혼기념일!

결혼 25주년 기념으로 남편이 준비한 식사~ 정말 가고싶었던 곳이라 기대가 많았다. 정말 맛있는 랍스터와 풀바셋커피 아이스크림 케익 싱싱한회 모두 감동적인 식사였다. 다음엔 아들 딸과 모두 함께 오기로~~

바이킹스워프 다녀온후

너무 맛있고 양도 푸짐하게 잘줘서 정말 배터지게 잘 먹었습니다!!!! 여러가지 음식과 2가지종류의 랍스터까지정말 많아서 더더욱 만족스럽습니다^^

사랑스러운 바이킹스 워프..~^^

우리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음식점입니다.. 오늘도 랍스터 4마리째 시식중.. 음식값은 싸진 않지만 훌륭한 야경에 맛있는 음식, 그리고 폴바셋 라테 한잔에 가사부담이 날아가네요.. 사랑하는 가족과 한번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가지세요..

가족과 오붓한 저녁식사를..~^^

역시 저를 실망시키지 않는 바이킹스 워프.. 신선한 랍스터와 해산물,다양한 부대음료.. 진짜 최고입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최고의 식사를 즐기세요..

추천할만 합니다

친구와 와서 식사했는데 서울시내 호텔만큼의 퀄리티는 나오는거 같아요. 해산물 퀄리티가 조금 더 좋았으면 더 자주 애용할듯 합니다. 디저트도 맛있는 편인데 제가 이용한 날은 과일이 좀 덜 달아서 아쉬웠네요. 평일에 지인과 느긋한 식사 하기에 좋습니다. 주류도 가격이 저렴합니다

다녀온 후기 남깁니다

시설 넓고 서비스시간이 길어서여유롭게 식사하고 커피마시면서 디저트 하기 편합니다 음식도 먹을만한것들만 많고 해산물 좋아하면 강추합니다

넘 맛남

해물이 넘 신선하고 직원들도 친절해요 랍스타 생각날 때 또 찾아오고싶어요 다양한 음식있어서 추천해용 디저트류도 최고 ㅎㅎㅎ

바이킹스 워프 다녀왔어요

정말 맛있습니다. 너무 배불러서 못움직이겠어요.해산물 종류도 다양하고 싱싱합니다.하루전부터 굶고 가세요. 많이 먹어야죠

바이킹스 워프!! 특별한 가족 식사로 추천해요^^

아버지 생신이라 온 가족이 함께 왔는데 대만족이에요!! 해산물이 굉장히 신선한 건 두말할 것도 없고 덴뿌라 밥 스파게티 등은 일반 음식점 일품요리 처럼 훌륭해요. 저는 스팀랍스터보단 허니버터랍스터랑 그릴새우가 더 맛있었어요! 한정된 인원을 받아서 줄 안 서고 바로 바로 먹어서 정말 좋았어요!!

랍스타보단 회!!!!

TWG랑 파씨랑 폴바셋의 향연이라니 :~)대게 딱지랑 망고 젤라또, 폴바셋 커피 꼭!랍스터는 소문대로 조금 퍽퍽하고 질겨졌네요ㅠㅠ그래도 바이킹스워프만한 뷔페는 없죠!!!The perfect place

가족외식

생일 축하모임으로 가족과함께어른 청소년이 함께할수있는곳을 찾던중 소개받았습니다주어진 2시간이 휘~익지나가버렸어요아쉬울정도ㆍㆍ좋았습니다~~~

생일파티

오랜만에 좋은 식사였습니다. 전망도 좋고, 메뉴도 다양하고 주문하고 음식 만들어 신선도가 최고였습니다. 다음에 또 와야지오

아버지 생신

아버지 생신 맞이하여 방문 했는데 좋았어요!!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한번 꼭 벙문 하고 싶어요.랍스타도 맛있고 저는 특히 새우가 좋았어요!!

가족외식으로좋아요~

어머니가 랍스타를좋아하셔서 찾아왔어요^^랍스타말고도 갈비나 해산물종류도신선하고좋았어요. ㅎㅎ디져트에 생망고랑케익도 넘나맛있었어요

결혼5주년

결혼5주년 예약없이 급으로 왔는데좋았어요매년 방문했지만 역시 오늘도 만족스럽고 좋네요

기념일 식당으로 좋아요

결혼 1주년 기념하여 방문했는데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고급스러워 딱 좋아요. 랍스타 엄청 많이 먹고왔네요. 좋았어요 또 오고싶어요

랍스타가 다가 아니다

갑각류 매니아라 랍스타를 무한으로 먹을수있다는 장점에 오게되었지만 이곳은 랍스타가 다가 아니네요. 그 외 스시나 과일 디저트류까지 가지수만 채워넣는 게 아니라 다 굉장한 퀄리티를 유지합니다. 어른분들 모시고 한번 더 오고 싶어요!

복직 이벤트ㅎㅎ

육아휴직중 아기 키우느라 고생했다고 신랑이 예약잡아준 복직 이벤트!!!그동안 가고싶다 가고싶다 노래를 불렀는데이렇게 덜컥 예약할줄이야10불이나 하는 가격에도 예약하는것부터 어려움그이유는 고퀄중에 고퀄랍스터도 따뜻하게 찜기에서 바로나온걸 무제한으로 먹을수있고과일도 휴롬으로 직접 갈아준다육회도 10접시는 먹은것 같다디저트도 최고후회하지 않을선택 추천해용

랍스타를 원없이 ㅋㅋ

랍스타를 원없이 먹어봤네요 4마리주스도 직접갈아주고스시에 오도로도 주는건 첨이에요예약제라 그런지 번잡하지 않고육회가 젤 맛있네요

바이킹스 최고의선택

여자친구 생일을 맞아서 바이킹스를 갔습니다정말 최고의 선택 이었습니다 맛 서비스 그리고 라이브 요리가 정말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 할게요 감사합니다 바이킹스

특별한날 가기좋은곳!!

남친과함께 평일런치에 방문했습니다!!한끼식사로는 부담될수있는 가격..하.지.만! 가격에 아깝지않은 퀄리티라는 얘기를 듣고 허리띠늘 조여매고 출동!!들어가는 순간 저를 반긴 음식들 비쥬얼에꽉 조엿던 허리띠 봉인해제 했네요ㅋㅋ메인인 랍스타부터 디저트와 음료까지무엇하나 사소하게 준비된 것이 없는곳특별한날 행복이 배가되고 싶다면 꼭 가보세요~!!

바이킹스 워프 짱!!

정말 여자친구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다 갑니다.너무 맛있고 랍스타가 무한이라니 너무 행복했습니다.다음에 또 방문할 생각입니다.마시있게 잘먹고 갑니다.

역시워프는잠실점

다른지점(영등포,코엑스)보다 역시 서비스나 퀄리티면에서 잠실점이 최고인거 같아요어쩌면 당연한 본점(1호)인게 큰거같아요잘먹었습니다.

가족들과행복한시간보냈어요^^

오랜만에 가족모임이있어 잠실점에 방문했습니다.역시 인기가 많은곳이라 예약전화 24번만에 예약했구요~음식퀄리티도 너무 좋고 너무 맛있게 먹고 직원분들도 친절히 대해주셔서 좋은시간 보내다 갑니다.^^다음번에도 다시 재방문하고싶어요!

랍스타도 신선하고, 과일도 맛있습니다.

랍스타, 과일, 음료 모두 맛있네요! 음식도 바로바로 해주셔서 아주 신선하네요. 과일은 망고가 맛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파씨고 커피는 폴바셋이네요.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한 번은 방문해볼만한 레스토랑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전 특히 허니랍스터가 젤 좋았어요 ㅎㅎ 랍스터만 먹으면 또 질릴 수 있자나요~~ 갈비나 해산물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 번 가면 일년은 랍스터 생각도 안날 것 같아요 ㅎㅎ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한달전 예약했어요랍스터 무제한이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그릴에선 갈비와 전복 새우등 따뜻한 상태로 먹을 수 있어요. 미리주문해서 진동벨을 받고 랍스터쪽으로 가서 줄서는것 추천드려요.다만 버터소스도 있으면 좋은데 칠리, 오일 소스는 있는데 버터소스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회도 너무 맛있고 골고루 다 맛있는것같아요디저트도 잘나오고 또 방문하고싶어요

최고의 뷔페

여기는 천국입니다. 랍스터만 드세요. 베이비 랍스타와 생갈비 구이 그리고 망고만 먹는다면 정말이지 가성비 갑 입니다영등포지점보다 롯데타워점이 더 좋은듯 합니다

최고의 해산물 부페

인당 가격이 113,000원이라 처음에 망설였지만왜 사람들이 이렇게 기를쓰고 예약하는지 알았습니다.충분한 즐거운 식사를 할수 있습니다.

랍스터가 너무 좋아서 먹으로 왔어요~

바로바로 쪄서 주는 랍스터 정말로 맛있었고, 해산물들도 너무 신선해서 정말 먹기 좋았어요~정말 배터지게 먹고 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식인인어놀이

호텔 뷔페의 장점과 해산물 뷔페의 장점만 담았다. 해산물을 싫어 하거나 베지테리언은 비추다. 그날 나는 인어가 되어 모든것을 다 먹겠다 라는 마음으로 가서 들기면 된다. 음식의 맛은 평균이다. 하지만 신선하고 다양해서 좋다. 참고로 회는 종류가 많지 않다. 하지만 랍스터는 배가 터지게 먹을수 있다. 왠만한 후진 호텔 뷔페를 가는것보다 괜찮다. 해산물 킬러 라면 월 1회 정기적인 방문도 소확행일듯

랍스터 부페

한달전 미리 예약후 방문했으며 100달러입니다.과일이며 초밥이며 즉석에서 바로바로 해줘서 신선한 장점이 있으나 그만큼 줄서서 기다려야합니다.

내돈주고 가본 후기

웨이팅 시간이 생각보다 길었으나 음식은 전반적으로 훌륭. 가격이 비싸 고민하는 분들은 한번쯤 큰맘먹고 가보기를 권장함.

Over expectation

가격대가 좀 비싼편이지만 가격만큼의 가치는 있던 것 같다. 모든 음식이 다 신선했고, 특히 과일은 주문시 깎아주는 점이 돋보였다. 한번은 꼭 가봐야할 곳으로 추천. 테이블좌석이 그렇게 편하지않고 허니버터랍스타는 여러번 먹기에는 느끼했다는 점 빼고는 만족스러웠다. 메뉴가 일반적으로 젊은 연령대를 타겟으로 구성된 것 같았다.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쥬스, 커피 또한 완벽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맛집, '밍글스'  (0) 2019.10.19
서울 맛집, '예지식당'  (0) 2019.10.19
서울 맛집, '무교동 북어국집'  (0) 2019.10.18
서울 맛집, '양국'  (0) 2019.10.18
서울 맛집, '지화자'  (0) 2019.10.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