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서울 맛집, '양국'

너와함께할래 2019. 10. 18. 01:21

서울 맛집, '양국'

정보

요리

바베큐, 아시아 요리, 한국

특별식 제공

할랄, 무글루텐 옵션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95길 15 평화빌딩 1층

양국~

맛이 괜찮았어요~ 서비스도 친절하시고,음식 맛도 부드럽고 간도 잘 되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양꼬치, 양고기 전문점 양국

양꼬치, 양갈비, 양주물럭 등 양고기 전문점입니다. 냉장육이라서 그런지 고기가 신선하고 부드럽습니다. 쯔란, 머스터드, 칠리 소스 등이 기본으로 나오는데 양고기와 쯔란이 가장 어울렸습니다. 식사메뉴로 옥수수온면, 양국, 냉면, 된장찌개 등이 있습니다. 고기도 직접 구워주어서 편하고 깔끔한 분위기라서 모임하기에 좋습니다.

맛있게 먹고갑니다 ~

양고기는 냄새가 많이 난다고 해서 걱정반 기대반으로 갔는데 냄새가 하나도 않나서 정말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다음에는 가족이랑 와야겠어요 ~

양고기 중 최고

다른 곳에서도 양고기 몇번 먹어봤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음. 그래서 요즘 양고기 먹으러 갈 땐 양국만 갑니다. 서비스도 항상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가격도 별 차이 없는데 냄새도 없고 고기 질이 최고 양고기가 냄새가 심해서 못 먹는분들도 여긴 맛있게 드실거 같아요

생각보다 엄청 맛있네요ㅎㅎ

처음 가본거라 별 기대안하고 갔는데 생각 보다 엄청 맛있네요! 가신다면 양갈비 추천합니다!또 양국 이라는 메뉴도 있는데 해장국 같다고 보면 되는데 밥 말아 먹으면 한끼 뚝딱 이네요ㅎㅎ

Yang good!!

What a very fresh food!!처음엔 그냥 배고파서 무작정 보이는 곳 아무데나 들어가자는 생각으로 들어갔는데 여기는 육질이 좋고 신선하고 정말 맛좋은 고기를 맛봤습니다. 게다가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더욱 더 좋았습니다.

양국, 양갈비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지인들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고기가 정말 신선했고, 식당에서의 가장 우선시되는 직원분들의 친절과 서비스가 정말 훌륭했습니다. 정말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양갈비를 맛 볼 수 있었던 방문이었습니다.

동네 친구들 오랜만에 모여서 이집 갔는데

양갈비 기가 막히게 맛있네요.. 양갈비는 처음이라 어케 자르나 이랬는데 다 구워주시고 암튼 서비스도 좋았고 갈비살도 맛있습니다!! 된장찌개두요!!

양고기

냄새에 민감한편이라 사실 양고기를 잘 먹지않는데 친구의 추천으로 함 가봤어요.근데 냄새도 안나고 맛도있고 양고기의 새로운 발견이라해야하나자꾸생각나는맛. . 아마 당분간 자주 찾을꺼같은 양국. . 너무 좋아요

양고기 냄새 안나고 맛있어요

양고기 냄새가 안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 위치도 강남 쪽이라서 크게 부담없이 갈 수 있어서 좋아요 양국 추천합니다!!

요즘같은 양고기집 붐. 최고의 맛집.

양고기집 참 많지요. 몇년 사이에 여기저기 우후죽순 늘어났는데, 무한리필이라는 것에 혹해서 먹어보면 그 특유의 실망감 아시지요?누린내.. 달지도, 담백하지도 않은 밍밍하기만한 '그냥'고기 맛.그래서 일반적인 양고기집을 찾아보면 만족은 합니다만 가격대비 무언가 부족한 느낌을 받을겁니다.그러다가 추천을 통해 접해본 강남의 '양국'.이제껏 먹어본 양고기전문점중 단연 최고라고 할만합니다!뭐라 표현할 수 없는 다양한 풍미가 느껴지고, 그냥 '고급스럽다'라고 양고기의 품질을 표현 할 수 밖에 없겠네요...직원분들 고기도 잘 구워주시고, 맛있게 먹는 법에 대해서도 항상 친절하셔서 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또, 사이드 메뉴중에 양국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양고기국.. 진짜 맛있습니다 베스트추천입니다단돈 6000원만 투자하시면 1만원급 퀄리티를 느끼실 수 있어요.다들 고기를 먹어도 좀 더 담백하고 달달하고 맛있어야 기억에 남지요? 양고기를 택할땐 무조건 여기라고 봅니다후회없는 선택 꼭 하시라고들 정성스럽게 남겨봅니다~^&^

간만에 제대로 된 양고기집을 찾았습니다 !

평소에 양고기를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다니는데 가끔 냄새가 너무 심하거나 별로인 식당들이 많았어요 그런데 여기는 어린양을 사용해서 그런지 냄새도 안나고 고기상태도 너무 좋아서 올때마다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또 직원분들 서비스도 아주 좋아서 기분좋게 식사하고 갑니다 ! 역삼동이나 서울근처에 계신분들중에 양고기를 좋아하시거나 관심있는분들에게 정말 추천 드리고 싶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