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이 맛있는 곳

호무랑에서는 롤을 꼭 드셔야해요. 특히 소프트쉘크랩 튀김이 들어간 호무랑롤이 제 입맛에는 제일 맛있고, 연어롤이랑 게살롤도 맛있었어요. 한치튀김샐러드도 맛있었는데, 드레싱에 약간 와사비? 같은 게 들어가있어서 살짝 매콤해요. 그래서 알싸한 맛 때문에 저는 좋았는데, 외국인분들이나 매운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좀 힘들겠네요.

깔끔한 식사!

조선호텔 스시조 세컨브랜드로 깔끔하고 신선한맛이였습니다. 청어소바, 우니비빔밥(?),소프트쉘롤, 랍스터샐러드 다 맛있었어요. 청어소바는 면과 국수 청어를 한번에 먹어야 훨씬 더 맛있었구요 비린맛없는 깔끔한맛이였어여. 우니비빔밥은 함께주는 김에 싸 먹으면 더 좋았구요. 좋은재료로 깔끔한 한끼로 좋았습니다.

니싱소바가 맛있는집

다른곳은 청어가 반건조상태처럼 약간 질겼는데 호무랑의 소바안에 들어있는 청어는 부드럽고 맛있었다. 끝까지 다 먹을 때 까지 전혀 비리지 않고 맛있었다.

맛있는 일식집

칠리와 마요네즈 소스의 새우튀김, 게살을 곁들인 장어롤, 호무랑 롤, 차돌박이 우동, 청어 소바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이 깔끔하고 좋았어요. 음식이 대체로 자극적이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느낌이었어요.

맛나긴하지만

차돌 박이 우둥면에선 덜익은 밀가루 냄새나고 일식집이 양이 적다고 하지만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양이 적음. 일인 이메뉴 먹어야 할정도. 발레파킹이 있어 너무 너무 주차는 편했슴. 그리고 현대플레티늄카드있으면 10% 할인해줌. 항시인지 일시인줄은 모르겠슴.

돈까스가 아주 맛있었네요

우니올라간 롤은 정말 작았어요가성비가 떨어지는 것은 사실그치만 돈까스 너무 맛있었습니다 식감두 바삭바삭하구 육즙도 근사하네용차돌우동 두명이라 그릇 두개로 나눠주셔서 감사했어요 ㅎㅎ

늘 그렇듯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점심으로 방문했는데, 늘 그렇듯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플레이팅도 훌륭하고 외국인들도 너무 좋아하고 손님 접대하기도 훌륭한 곳입니다.

정보

주소

서울 도산대로 44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