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런치로 나오는 한우덮밥 가성비 굿

한육감 광화문 디타워점을 방문했는데, 일단 인테리어가 일반 고기집이라고 믿기 힘들만큼 깔끔하고 고급집니다. 데이트하기도 좋을듯. 특히 점심에 나오는 한우덮밥은 100그릇인가 한정으로 판매하는데, 맛이 매우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추천합니다.

분위기 맛 모두 좋음

분위기 깔끔하고 고급지다. 점심에 한우덮밥이 가성비가 좋고, 좋은 사람들과 한끼 이야기 나누며 식사하기 좋은 곳 같다.

그랑서울이 생겨서 추운 겨울엔 좋네요

광화문 파이낸스센터 지하처럼 이런 곳이 생겨서 좋네요. 맛집이 다 모여있어서 이 곳에서 식사부터, 커피, 디저트까지 해결할 수 있으니 좋네요. 여긴 가격대가 좀 있지만 오랫만에 질 좋은 소고기가 먹고 싶어서 갔던 곳이예요. 한우를 취급하는 곳이구요, 그래서 가격대가 있어요. 등심 주문해서 먹는데 사르르 녹는 것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둘이서 3인분 정도 주문하고 음료까지 15만원정도로 기억해요. 부모님 모시고 한번 더 가야겠어요.

한육감

한우 전문점인 한육감. 세트메뉴를 먹을 경우 조금 저렴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The Steak Road A Set"로써 인당 65,000원짜리가 "샐러드 / 랍스타 / 소꼬리 차돌 / 한우 등심 & 안심" / 해산물찜 / 콩고물 카라멜 아이스크림"으로써 분위기 있는 식사가 가능합니다.

비싼데 맛잇음

꽃등심이 등심보다 훨씬 맛잇어요아이스크림도 진짜 맛잇네요 추천합니다 예약도 가능하네요친절하고 맛잇엇습니다 한우 맛잇어요

고급진 한우집

고기를 보기좋게 데코레이션하고 와서 사진찍기 좋아요 ㅋㅋㅋ 여자분들이 좋아하실만한 곳임. 와인도 콜키지가 가능해서 와인이랑 먹으면 더욱 좋네요.

눈이 즐거운 한우 전문점

한우 자체의 육질도 괜찮았지만 데코레이션와 플레이팅이 고기 굽는 맛을 배가시켜주는 것 같아요. 접근성도 좋고 만족스러워요.

한육감

한육감 눈꽃등심1인분 46,000원서울로 테라스점 살살 녹는 눈꽃등심과 즐거운 분위기맛있는 한우등심과 즐거운 분위기한육감 맛 최고

실망시키지 않는 고기맛

가격이 상당한 맛집이기 때문에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코스의 구성도 좋고, 식사도 맛이 있음. 구이는 말할 것도 없고, 전지탕이나 고기듬뿍탕은 정말 고기가 많이 들어 있어서 양이 작은 여자 둘이 간다면 탕하나에 공기밥 추가해서 둘이 먹어도 될 정도라고 생각함. 하지만 구이용 고기는 안시키면 너무 아쉬울 것이기 때문에 항상 시키게 됨.

정보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예약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 33 GS 그랑서울 지하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