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급스러운 맛의 피자 파스타 집

전체적으로 가격이 비싼 이탈리안 식당이구요, 신한 탑스클럽에서 프로볼로제 피자(크림소스에 코코넛, 호두가 올려지고 꿀을 찍어먹는 고소한 맛의 피자) 쿠폰을 2015년 말까지 제공합니다. 쿠폰을 사용하면 부담이 좀 적어지는 가격입니다. 파스타는 대체적으로 고급스럽게 맛있는데 가격은 2만 3천원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IFC 몰의 매장은 넓고 높은 공간에 어두운 조명과 분위기로, 차분하고 비교적 조용한 분위기에서 정찬을 할 수 있습니다.

최악의 피자

SG다인힐의 새 이탈리안이라 기대를 하고 갔는데, 돌아온건 물이 흥건한 피자와 소스와 따로노는 파스타 였습니다.같은 체인의 종로 지점에도 가본적 있는데, 그 지점도 이정도 수준은 아니었습니다.굉장히 실망스러웠던 식사 였습니다.

맛있어요

약간 가격이 있지만 그래도 피자와 파스타들이 다 맛있습니다. 크림리조토는 엄청 맛이 진해서 좋구요 꿀호두 피자가 특히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는것 같아요

맛있는 화덕피자가 있는 곳

IFC몰 안에 위치한 화덕피자와 파스타집. 한국식 피자가 있는데 삼겹살에 파채가 올려진 피자가 있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장이 크고 피자는 포장 판매도 합니다.

데이트하기 좋은 식당

피자/파스타 종류가 전반적으로 괜찮고, 깔끔한 분위기전반적인 서비스는 나쁘지 않으나, 식사 도중에는 대체로 서버가 체크해주거나 테이블 근처로 오지 않아,중간 중간 서버 도움이 필요할때는, 조금 어려운 편.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나, 여의도 물가를 감안하면 무난함.

일주일 열심히 산 우리가족의 기분전환!

우린 3인이라 5만원 2인 세트에 flitto 추가해서 먹었는데 그 어떤 디쉬도 실수가 없었다! Antipasto chpped insalata 화덕에서 직접 구운 homemade cotto Crab rose pasta Chicken dish 너~~~무 맛있게 먹고 기분도 좋았어요!양도 (우리집 식성 잘난아닌데..)배부르게 먹었어요~ 다음에 다른 친구 데려와도 좋을듯^^

맛있으나 가격은 조금 비싸요

5만원짜리 2인세트 먹었어요. 둘이 꽤 푸짐하게 먹었고 맛도 괜찮았어요.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인 것 같아요. 이탈리안 음식점에서는 잘 보기 힘든 날벌레 두마리가 계속 음식에 달라붙어 평점 1점 뺐어요. 청결에 조금 힘써야 할 듯 싶어요.

피자로 유명한 식당

점심에 방문하면 샐러드와 커피를 함께 제공합니다. 피자는 추천할만합니다. 음료 가격이 다소 높습니다. 식당 분위기는 조명이 어두운 편인데 괜찮은 편입니다. 여의도에 있는 특성 상 점심에는 예약없이 방문하기 어려운 걸로 알고 있습니다.

피자맛이 별로..

피자맛이 별로였어요..가게가 커서 붐비지 않는 장점이 있네요..다시 생각나는 곳은 아니네요

정보

요리

이탈리아 요리, 피자

특징

휠체어 이용 가능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IFC몰 B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