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짜 아랍음식보다는 별로지만

진짜 아랍음식보다는 별로지만 그래도 아랍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얼마 없어서 가끔 가곤 합니다. 물담배를 할 수 있는 곳이 따로 있어요.

시샤가 유명한 곳!

사우디 친구 따라 가본곳인데 음식도 맛있지만 시샤하러 많이들 가세요~ 저는 한번 해봤는데 사우디 친구들은 거의 매일 가더라구요!ㅎㅎㅎ

아랍음식..음식보다는 시샤

물담배를 하러 가면 전부 아랍인이고 이국적인 분위기가 맘에 들었지만 음식은 양도 맛도 여행갔을 때 맛본것보다 별로라 제가 직접 집에와서 해보게 용기를 북돋아준 곳입니다... 홈무스며 빵이며 정성이 별로 없는 것 같았어요.

새롭고 맛있는 음식!

깔끔하고 건강한음식같아요!물담배도 있는데 그건안해봤네요 ㅋㅋ 근데 향기가좋았어요 음식맛도 굿! 분위기도 굿!

정보

요리

중동 요리, 레바논, 지중해 요리

주소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2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