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맛있는 스콘 및 베이커리를 먹을 수 있는 곳 :)

부암동에 위치한 스코프.스콘 및 정말 다양한 베이커리류를 맛볼 수 있는 곳 아담한 가게에요.특히 스콘은 정말 정말 맛있어요!

스콘및브라우니 맛있어요

저는 스콘이 맛있는건지 몰랐습니다근데 버터 찍어 먹으니 신세계 더군요 날이 더워서 녹았어요앉아서 먹을곳이 없어서 흠이였지만 스콘 맛이 끝내줬어요

얼그레이 스콘이 일품!

얼그레이스콘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커피와 먹으면 정말 최고예요!회사와 가까우면 매일가고싶을 정도예요^^

브라우니 맛집

여기는 진짜 브라우니가 꾸덕해요 완전 추천합니다 진짜 맛잇어요 재방문 의사 잇습니다 달긴 달아요

스콘이 맛있어요

부암동이 원조, 서촌에 또 생기어 서촌으로 다녀왔어요. 진저나 레몬케이크는 달고 향도 진하고, 당근케이크가 적당히 달고 맛있습니다.스콘이 일반적인 맛이 아니고 퍼석한 것도 아니고 꾸덕꾸덕 찰집니다. 쫀득한 건 아니고 식감이 독특합니다. 맛은 있습니다. 독특하고 맛은 좋으나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

오픈한지 오래 안되었지만 유명한곳

오픈한지 얼마안되었음에도 유명해졌네요~종류 다양하고 오리지널이 참 맛있어요~다른것도 맛있더라구요~ 가게가 작아서 아쉽지만 또 생각나는 곳이네요

괜찮은 빵집

가게 들어서자 마자 고소한 스콘향이 화악 난다. 가게이름은 스콘+커피로 지은 것 같지만 막상 안에 들어가 보면 다양한 종류의 빵들을 판다. 스콘보다 브라우니가 맛있다.

이쁜빵집

맛도 잇지만 이쁘기도 해서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매장이네요 스콘이 다 맛이 좋아요 사람많기는 하지만 가볼만한 곳입니다

정보

주소

서울 창의문로 14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