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맛있어요

원래 양고기를 엄청 좋아하는 편인데 영기는 양갈비를 구워 먹는곳이에요. 냄새도 전혀 안나고 소스에 찍어 난에 싸먹으면 맛있어요! 서빙하시는분도 엄청 능숙하고 맛있게 구워주세요 예약은 필수 입니다.

별이 부족함

만약 만족도를 더 줄수 있다면 지금보다 두배 세배는 주고싶다 나의 경우엔 양고기 양꼬치 할거없이 전부 다 잘 먹는 타입인데 , 남자친구는 양꼬치는 양냄새가 나서 못먹는 타입인데, 이집의 양갈비는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는 정도였다 정말 질 좋은 양갈비를 주시고 거기에 싸먹는 난과 올리브는 그 어디에서도 먹을 수 없는 맛이다또한 식사메뉴인 양전골도 완전 기가 막히게 맛있는 맛! 양고기라는 특수성에도 불구하고 모두에게 추천한다

고기질은 좋음

양고기의 질은 굉장히 좋습니다.다만 , 먹는 방식이 고기의 맛을 해친다고 생각되는 안타까운 집입니다 ㅠㅠ좋은 고기에 콘샐러드,통조림 올리브, 쌈장 등을 넣어 또띠아에 싸먹는 방식인데 그렇게 먹기엔 고기질이 너무 아깝네요.....고기질이 안좋으면 모를까......엄청난 고가의 양고기 케밥을 먹는거랄까 ㅋㅋㅋ그냥 양파랑 마늘 잔뜩구워 고기랑만 먹는게 더 맛있었네요...그냥 차라리 소금만 주셨으면....

양갈비 맛있게 먹을 수 있는곳

양갈비를 구워서 난에 싸서 각종 반찬과 함꼐 싸서 먹는데 정말 맛있네요 ㅎㅎ 비린냄새가 없고 음...꼭 터키에서 케밥먹는 느낌도 나는거 같아요. 단점은 가격이 비싸요 ㅋㅋ 자주 오긴 쉽지 않겟네요

인도인 출장일행과 함께한 램랜드

종교적 사유로 돼지고기, 소고기를 피해야하는 인도인 출장일행과 함께한 램랜드여러 리뷰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냄새없이

정보

주소

서울 마포구 토정로 25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