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소고기와 쌀죽

이곳은 소고기와 쌀죽을 잘 하는 집이에요. 무와 배추김치가 많이 나와요. 저는 몇번 와 봤고 더 갈 생각이에요.건물 2층에 있어요. 깨끗하고 저렴해요.

설렁탕이라면 여기로

「마포옥」은 설렁탕의 대대로 내려온 유명한 가게. 국물 맛, 고기 맛으로는 첫번째라고 생각합니다. 역에서 가까운 것도 편리하고, 아침 일찍부터 영업하고 있어 아침을 먹으러 가기도 합니다. 특히 추운 아침에는 딱. 아침부터 고기? 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담백하면서 깊이 있는 국물은 아침부터라도 문제 없음. 쓱 하고 몸에 스며드는듯 합니다. 물론 여름을 타지 않게 방지하는데도 최적. 조금 비싼편이라 느낄 수도 있습니다만, 아무쪼록 고기 듬뿍 「특 설렁탕」을 주문 해주길. 먹고 나면 결코 비싸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깨끗한 설렁탕 맛

식사, 분위기, 서비스 모두 보통조미료 맛 많이 나지 않는 깔끔한 맛의 설렁탕을 맛 볼 수 있음.가격은 조금 비싼 편.유명세를 듣고 일부러 찾아갔으나, 한 번 방문 후 다시 생각나지는 않는 곳.깔끔한 설렁탕을 원한다면 추천

가장 좋아하는 설렁텅집

가격이 좀 있지만국물 맑고 잡내없고 김치 맛있습니다!가끔 생각나면 종종가고 있어요가보세요 :)

여기가 제일 맛있는설렁탕

다른곳 유명한곳 가봤지만 여기자 젤맛나요 파김치는 말해야 쥡니다 국물 리필도 가능하구요 냄비채 사가시는분들도 맣아요..

명성 그대로

설렁탕 치고는 가격이 비싸다는 느낌. 그러나 가격만큼 가치가 있는듯주차장은 없으나 맞은편 도로주차시에는 주차권 지급

최고의 설렁탕. 다소 비쌈

미슐랭 빕구르망에 선정된 설렁탕. 14,000원이 기본이라 다소 비싸다. 하지만 국물이 맑고 매우 맛있다. 좋은 고기에서 나오는 기본적으로 된 간은 아주 훌륭하다. 주변에 마포양지설렁탕 역시 미슐랭이라 비교를 안 할 수가 없는데, 비교적 훌륭하다. 김치는 거기가 더 맛있지만, 월등히 좋은 고기(한우)를 사용해서 그런지 고기가 아주 맛있다. 강추!

설렁탕의 참맛!

국물이 정말 환상입니다. 집에서 푹 고아낸 맛 입니다. 곁들여 나오는 김치중 익은 배추김치는 맛보기 어려운 옛 고향맛을 느끼게 해 줍니다. 고기도 차지고 육질도 살아있어 국물과 어울림이 참 좋습니다.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주소

서울 마포구 용강동 50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