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식전문 계절밥상 체인점

한식을 부페처럼 즐기면서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식당.1인당 1~2만원이면 배부르게 먹을수 있습니다.

맛있고 친절합니다.

분위기가 농장 분위기가 나서 자연같은 느낌이 나서 좋았고, 직원들의 서비스도 매우 좋았습니다. 또한 음식도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너무 장소가 협소합니다.

용산 아이파크내에 있어 위치가 찾기는 편리합니다. 다만, 다른 곳보다 장소가 협소하여 음식을 가지고 돌아다니기에 불편함이 많습니다. 너무 복잡거리고 사람이 많아 다시 찾고싶지는 않습니다. 저렴한 뷔페라 고급스런 느낌을 가지긴 어렵지만 동선의 확보는 필요한 것 같네요.

좋아요

cgv에서 영화보고 가까워서 들렸어요 요즘 한식 뷔페들이 꽤 많아졌는데 그중에서 계절 밥상이제일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디저트 종류는 다양하지 않지만 꽤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요

맛있는 한식

계절음식이 새로 나올때마다 꼭 방문한다. 이번에는 용산 근처에 갔다가 계절음식이 새로 나왔다는것을 알았기에 갔다. 역시 사람 많았고 새로운 계절음식은 맛있었음.

생각보다 붐비지 않아서 좋아요

여기 지점이 평일에 생각보다 많이 붐비지 않아서 좋아요. 한식부페중에서 계절밥상이 가장 나은듯 하구요ㅎㅎ계절메뉴도 항상 괜찮아서, 분기별로 한번씩은 가주고 있습니다 ^^도시락메뉴도 나온다던데 기대됩니다.

전망이 좋은 곳

음식은 체인점이라 특별하게 뛰어나다고 할 순 없지만 전망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라 좋습니다. 또한 점심시간에 북적이지 않아 방문하기 괜찮습니다.

저녁식사

저녁 8시30분쯤갔는데 9시30분까지 뷔페이용이 가능하다고했어요 일인당 2만원대에 한식과 디저트 커피까지 먹을수 있어서 나쁘지 않았어요 하지만 음식이 아주 맛있는거같진않아요 디저트로 케이크와 커피를 먹을수있어서 좋았어요 7층에 있어요

2만원대 가격대로 맛있는 한식을...

아이파크몰 가서 KTX 기다리던 중 식당을 찾았고, 어디가 좋을까하다가 7층에 위치한 계절밥상을 이용했는데, 분위기도 깔끔하고 좌석도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바로 바로 치워주시는 써비스도 좋네요.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현대아이파크몰 에어쉽 7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