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맛있고 강남치고는 합리적인 가격

나는 강남역이랑 이 레스토랑에 처음 가봤기 때문에 지하철 나와서 길 찾는데 좀 헤맸다. 트립 어드바이저에 나와있는 길안내는 완전 잘못됐고, 호텔지도는 약간 더 나았을 뿐이었지만 그나마 있어서 다행이었다.치킨빈달루를 먹었는데 미국에서 먹었던 것만큼 맛있었다. 적절하게 구워진 텐더치킨조각들과 밥, 그린샐러드 다 해서 3만원이었다. 강남에서는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직원들은 친절했고, 서비스는 신속했다. 인테리어는 상당히 깔끔하고 장식도 멋졌다. 나는 혼자 갔지만, 친구들이랑 같이 가서 술 한잔 하면서 수다떨기에 좋은 장소같다. 1인분 합리적이고 맛도 상당히 좋다. 나는 상당히 만족했고, 다시 가고 싶다.노보텔에서 가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노보텔 앰버서더에서:1. 프론트 로비를 나가서 길쪽으로 나 있는 계단을 내려가라.2. 좌회전해서 강남대로까지 2블럭 가라. 지하철 출입구가 있다.3. 좌회전해서 도로따라서 몇블럭 더 가라.4. 테헤란로 도착 바로 전에 또 다른 지하철 출입구가 보일 것이다. 11번 출구. 강남역으로 내려가라.5. 8번 출구 숫자표시를 따라가라.6. 8번 출구로 올라가기 바로 전에 우회전해서 계단 몇개 내려가면 삼성빌딩으로 들어가는 유리로 된 회전문이 있다.7. 회전문을 나와서 직선으로 쭉 걷다가 B1층으로 에스컬레이터 타라.8. 좌회전9. 통로따라 250피트정도 걸어가면 왼편에 강가 인디언 레스토랑이 있다.치킨빈달루커리, 쌀밥, 그린샐러드, 물 다 해서 3만원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맛있는 인도음식 전문점

전체적으로 어두운 조명으로 분위기가 좋습니다.인도음식 전문으로 탄두리치킨과, 카레, 난, 라씨음료가 주 메뉴입니다.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깔금한 음식, 친절한 직원들로 만족스러운 레스토랑입니다.인도사람 또는 외국인도 많이 방문하는 음식점입니다.가격대가 비싸기는 하지만 그만큼 맛과 분위기가 좋습니다.

강가 강남점

강가답게 고급스럽고 맛있습니다. 인도음식점 중에서도 비싼축이긴 하지만 인도음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만족하실 겁니다.

맛있는 곳

요샌 커리집 많이 나왔지만 생소한 그 옛날 시절부터 있었던 강가. 그래서인지 비싸지만 또 가게 되는 곳. 버터난과 탄두리치킨 또 먹고싶네요.

인도 음식점 브랜드가 아주 많은 건 아니기에 최고의 인도 레스토랑 이라 하긴 애매하네요..

맛은 괜찮습니다만 많이 비싼 편이에요. 인도 음식과 조금 안 맞게 너무 럭셔리한 인테리어 덕에 음식 값이 올라갈 수 밖에 없었던 것 같아서 조금 아쉽네요.강남 삼성전자 사옥 근처 들를 때, (특히 비오는 날) 가곤 하지만, 그리 자주 가게 되는 가격과 맛은 아니네요.

인도요리 전문점 강가!

강가를 처음 접했던 곳은 해운대였어요.그땐 해운대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분당에도 생기더니 강남에도 생겨버렸다는....여느 인도음식점처럼 커리, 난, 탄두리, 라씨 이런 종류의 음식을 팝니다.난의 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한 8가지 정도 되는데 제일 무난한 플레인이 좋았던 거 같네요. 다른 것에서는 향이 조금씩 나기 때문에 커리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없었던....라씨는 그냥 그래요...여기 라씨가 그냥 그런게 아니라 라씨라는 음료 자체가 그냥그래요....

별로에요

예약없이 가서 평일인데도 조금 대기하고 입장했지만 차분하게 식사하고 싶었지만 내부가 너무어수선하고 직원도 친절하지 않았다종류가 많아 물어보고 주문하고 싶었으나 여의치안았고 그냥 대중적인것으로 시켰으나 가격은 비싸고 맛은 별로이고 매우 짰다

인도 카레집인데 맛있어요

강가는 뭐 잘알려진 체인점이니 삼성전자 건물지하에 있고요 가끔 회의가거나 그럴때 점심에 들리는곳입니다. 인김낳은곳이에요

인도음식점

분위기는 보통, 음식도 보통,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었습니다.강남 삼성타운 지하에 있는 음식점으로 친구모임으로 갔었습니다.그래도 즐거운시간이었습니다.

좋아요

여자친구가 특이한게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간 강가 강남점. 전 인도 요리는 그닥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더군요

난을 좋아해서 가는 강가

난을 좋아해서 가는 강가카레를 개인적으로 좋아해서일본카레집도 인도카레집도 자주 가는데여긴 분위기가 좋아서 가게되는집향신료향이 거북한 사람은 패스

수준 높은 인도 음식점

인도 음식을 워낙 좋아해서 자주 방문하는 곳입니다. 수준높은 고급 인도 음식을 즐길수 있어요. 대체로 한국인이 먹기에 맛도 좋구요.가격대가 높은건 조금 흠^^;

정보

요리

인도 요리, 아시아 요리

특별식 제공

채식주의 식단, 채식 옵션, 할랄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010 삼성타운전자동 B1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