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페리얼펠리스호텔 2층에 위치한 뷔페
음식 가짓수가 많지는 않지만, 전부 고급재료로 만들어진 음식들이라서 하나도 맛없는것이 없습니다. 특히 호주산와규로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스테이크가 정말 훌륭합니다.
식사를 위해 방문
부페식단도 유명하지만 단품메뉴도 상당히 맛있음. 부페가 다소 버겁다면 단품메뉴도 강추합니다
리모델링 이후 처음갔는데 꽤 괜찮았음
전에는 콜드부페 있던 자리를 리모델링해서 부페로 바뀐듯(기존 부페는 2층). 평일 점심. 1층 창가라 자연광으로 쾌적하고 음식들이 깔끔하고 맛있었음. 메인으로 내세울 대표 음식은 딱히 없지만 전체적으로 맛도 비주얼도 좋았음. 한식, 커피 맛있음.
뷔페 추천
뷔페를 먹으려고 가족들과 가는 곳이에요서울 3대 뷔페로 알려진 신라나 조선보다는 덜할 것이라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괜찮은 퀄리티에 놀랐습니다!
생일 축하위해 가족 모임 식사
주말 저녁 1부(오후5시 20-7시20분) 뷔페에 갔음.음식 종류는 그릴/초밥/피자/파스타/오리엔탈 누들/튀김등 다양하지만 음식 맛은 무언가가 빠진 듯한 평범한 맛이었고 스테이크 종류도 맛이 없었고 튀김도 다양하지 않으며 그냥 구색을 갖추는 정도/딤섬도 맛.종류 모두 낙제점.디저트는 케잌등 그런대로 괜찮았음.주말에 2부제로 운영하고 있어 여유있는 가족 식사엔 시간이 부족했고 2부를 위해서 음식을 제때 보충해 주지 않아 불편함.식사대는 저녁이 88.000원/점심이 68,000원이며 와인 3종을 무제한 즐길수 있는 와인뷔페가 99,000원이나 술을 즐기지 않는 다면 추천하고 싶지 않음.콜라/사과쥬스생과일쥬스가 7,500원-8,500원 수준이고 기린/아사히 생맥주가 300ml15,000원와인이 글라스당 16,000원이었음. 생선회도 황새치/광어/연어 3종류로 단촐하고 스시도 먹고 싶은 의지가 생기지 않을 정도로 초라함. 가격대비 이곳을 추천하고 싶지 않음.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
아내와 저 그리고 이제 140일된 아가랑함께 점심식사 위해 방문했네요음식의 종류는 제한적이지만 깨끗하고 맛있어서만족스러웠습니다 !중간에 아가가 울어서 수유실이 필요했는데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비어있는 룸으로 안내하주신게 기억에 남네요저희 가족은 아가 돌잔치도 이곳에서 진행하려고계획중이니 생일이나 돌잔치 준비하시는 분들도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남자친구랑 갔는데 전체적으로 분위기도좋고 음식도 너무맛있었습니다~~~ 1인당 15000원만 추가하면 무제한으로 먹을수있는와인도 1병이나 먹구왔어요 ㅋㅋㅋㅋ직원들에 서비스도 너무 친절하고 만족스러웠습다~다음에 또 방문할려구요!!
패밀리아 방문
오랜만에 모인 친구들과 임피리얼팰리스 뷔페 패밀리아에서 식사를 했다 와인도 프로모션해서 가격도 저렴하게 레드와인으로 마시고 즐거운 시간을 친구들과 보냈다 다음엔 가족들과 방문할 예정이다!
연말모임추천
친구들과 연말모임장소로 방문했습니다.시설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음식도 너무맛있어서 재방문하고싶네요가족들과 예약하고 또 식사예약잡을게요!
며칠전 다녀왔는데 완전대박!!
저번주 일요일 여자친구와 어머니, 아부지와 함께 저녘먹으로 다녀왔었죠.부모님은 너무 비싸지 않냐며 다른 한식당 같은데 가자 하시는걸 제가 박박우겨서 모시고 디녀왔드랬죠~아부지와 어머니는 원래 한식을 좋아 하셔서 뷔페음식은 별로 안드시는데 입맛에 맞으셨는지 집에 돌아오는 내내 진짜 맛있게 배루르게 드셨다면서 근래 드셨던 식사중에 최고로 맛있었다고 그러시네요~ 음식 정말 깔끔하고 메뉴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간 맛이라고 할까??아무튼 여자친구 앞에서 간만에 위신도 서고... 행복한 하루 였습니다. 특별한날 특별한 식사자리로 완전 강추 입니다!!!^^
LA갈비 너무 마음에 드네요!
임피리얼 패밀리아 첫방문 했는데요대게 와 LA갈비 먹어봤는데계속 생각 나더라구요ㅠㅠ넘 맛있었고 다음에 또 재방문 할게여
얼마전에 방문했는데 대만족이요
얼마전에 가족들이랑 방문해서 식사했는데 완전 대만족이요 음식들이 너무 맛있다라구요 특히 LA갈비는.. 지금도 먹고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해서 저 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전부 만족했던 식사였네요 다음에도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양갈비.전복초 넘 맛있어요~~
캐나다서 친구가와서 뷔페서 저녁식사 했는데 일본서 먹은 양갈비구이 보다 훨~~씬 맛났어요~ 디저트도 다양해서 친구도아주만족한 식사였답니다~
음식도 맛있고 직원들도 친절해요
특히 초밥이 맛있었습니다!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고 좋았어요 저희 애가 포크를 떨어트렸는데 바로 다른 포크를 가져다주시더라고요 나중에 모임이 있으면 또 와야겠어요.
패밀리아 좋았습니다!
남자친구와 갔었는데 좋았습니다. 호텔 로비입구에서도 다른호텔과는 모던이 아닌 앤티크한 분위기!!직원들도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었습니다. 특히 음식이 갈비찜 LA갈비 등 고기류가 참 맛있었어요. 디저트류 아이스크림도 맛있었습니다. 또 다시 오고싶어요~
정보
특징
휠체어 이용 가능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 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