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료는 별 특색은 없으나...

음료는 별 특색은 없으나 쇼파자리가 많아서 편하게 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백화점 쇼핑후에 쉬거나 하기에 좋습니다.

JW메리어트의 뷔페 식당

메리어트 카페라는 이름때문에 1층의 라운지 커피숍과 늘 헷갈리는 메리어트의 뷔페 식당.아침부터 점심, 저녁까지 다양한 메뉴의 음식을 제공합니다. 매년 가격이 올라가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5성급의 다른 호텔 뷔페보다는 저렴한 가격이 자랑입니다. 골고루 음식은 맛있지만 일식, 중식, 라이브 스테이션 그 어떤 곳에도 "대표메뉴"라 할만한 것이 없어 좀 아쉬운 감이 있죠.시즌별로 다양한 컨셉 메뉴들을 선보여 맘에 드는 쉐프나 컨셉이 있다면 찾아가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조식당으로 아주 훌륭합니다.

친절한 직원들과 분위기있는 전망, 맛있는 식사가 어우러진 곳이라 마음에 드는 장소입니다. 조식당을 위해 이용해봤는데 아주 만족도가 좋았습니다. 호텔이 다소 오래되었지만 나름 클래식한 면을 잘 유지해서 좋습니다.

직원들이 매우 친절합니다.

호텔 투숙 때 마다 이 곳에서 조식을 하는데, 직원분들의 친절함에 늘 만족하고 갑니다. 음식들도 매우 맛있습니다.

조식뷔페

조식 뷔페 이용했는데 매우 만족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메뉴도 퀄리티있고 맛있었어요!

가까워서 몇번 갔지만 타호텔대비 품질 열세

호텔 2층에 있는 부페 레스토랑입니다. 다른 호텔과 가격은 크게 차이 나지 않지만 품질은 그다지 추천할 정도가 아닙니다. 가짓수가 적은 것은 아니지만 특급호텔에 맞는 특급 품질은 아닙니다. 분위기는 하얏트 테라스가 낫고, 음식은 조선 아리아가 낫습니다. 발렛 파킹도 불편합니다. 신세계와 연결되어 지하철 이동은 편합니다. 같은 호텔이라면 차라리 맞은 편에 있는 jw grill이 조용하고 음식도 나은 것 같습니다.

40 주년 결혼기념 Healing journey

12월 18일 결혼기념일이 되면 나의큰 딸 부부는 매년 우리 부부를 위해 호텔 페키지를선물로 제공한다. 올해는 결혼 40주년이다 메리어트 강남의 이그제티브라운지 5변의 푸드 프리젠테이션이었다. 서울 강남 도심속의 1박 2일간 Healing time을 가진 것이었다 2016년 경원재 2017년 호텔신라 패키지와는 또 다른 경험이었다. 색다른 경험이라 좋았다. 자연이아니라 도심속에서이니 말이다 나의 집이 잠실이디 30분이내의 교통거리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연계및 기타 서초구내 레스토랑 등 좋은 느낌을 가진다 그러나 아쉬운 점은 12월 20일은 택시파업이라 짐이있는 고객에게 회사차나 렌트카를 이용한 서비스가 있었더라면 금상첨화가 아니었겟나 싶다. 어차피 비용부담은 고객이하니까요 아이디어 빈곤이라 생각하네요죄송합니다. 옥에 티라고도 할 수 있으니까요 감사합니다 유하일 드림

정보

요리

카페

주소

서울 193, Banpodong, Seochogu 2F, JW Marriott Hotel Seou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