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멜젓에 돼지고기 한점

삼겹살 집 중에 가장 좋아하는집점심 정식도 아주 괜찮게 나옴고기 한덩이에 영양밥 게장까지 일 열심히 한날 먹으러 감

흑돈가

점심 정식을 먹었습니다. 맛있는 고기가 나오며 솥밥이 나오기 때문에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고기냄새만 괜찮으면 강력 추천

흑돈가

점심정식을 먹었습니다. 고기의 질이 매우 좋고 직원들도 친절하며 특히 멜젖이 최고입니다. 반찬으로 게장이 나왔어요

맛은 있어요 ㅎㅎ

바쁠땐 별로 친절하지 않았지만.. 흑돼지는 맛있어요 ㅎㅎㅎ외국인분들도 좋아하셔요. 옆테이블이랑 넘가까운자리라 살짝 시끄럽긴했어요.

고기의 맛이 좋은 곳

가게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제주산 흑돼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 입니다. 삼겹살이나 항정살 등 취향에 맞는 부위를 주문하여, 테이블 마다 있는 불판에서 구워 먹으면 되는데 밑반찬도 적당히 나오고, 무엇보다 고기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일반적인 삼겹살 가게에 비교했을 때 가격이 높긴 하지만, 고기의 퀄리티로 이 모든 것이 이해됩니다.

젓갈에 찍어먹는 돼지고기

맛있고 돼지고기집 중에서는 넓고 깔끔한 곳이라 손님 모시고 가기 좋습니다. 돼지고기지만 흑돼지라 가격이 비쌉니다.

좋은 고기에 걸맞는 맛과 가격

제주에서 날마다 고기를 공수해온다고 하네요. 고기도 맛있고 유명한 특제소스(?)도 맛있긴 한데 가격이 만만치는 않아요. 고기만 푸짐하게 먹기는 좀 부담되네요.

제주도 고기를 표방하는 고깃집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맛도 나쁘지 않고 서비스도 무난한 편이었습니다. 제주도 고기를 표방하는데 특별한 차이는 못 느꼈네요.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주소

서울 서초구 서운로 1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