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한 레스토랑

이름에서 풍겨지는 '그릴' 이미지가 강해서 스테이크가 메인일줄 알았는데, 대부분 파스타 위주로 드시는 것 같았습니다. 양재역 SPC본사 바로 옆에 위치해있고 주방이 중앙에 위치하여, 신뢰가 가는 인테리어였습니다. 음식맛은 보통이고 새우크림소스날치알 파스타가 꽤 만족 스러웠어요. 소스가 진해서요. 스테이크는 불쇼 한번 보는 정도로는 만족하지만, 특별한 맛은 찾기 어려웠습니다. 오히려 제대로 구운 스테이크를 스톤이 아닌 플레이트에 바로 담아서 서빙하는 메뉴가 있었으면 싶더군요.양재역에 레스토랑이 거의 없는걸 고려한다면.. 데이트나 비지니스 식사 장소로 괜찮았어요.

양재역 주변에서 업무나 데이트 식사로 좋음

음식 가격대는 좀 높은 편이나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맛은 좋은편이나 가격을 생각하면 많이 나오진 않아요.테이블이 다소 다닥다닥 붙은 감이 있어요.서빙 서비스는 만족합니다.비지니스 미팅자리로도 좋습니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레스토랑

와이프와 저녁 식사가서 디너셋트메뉴 주문해서 잘 먹었는데 살짝? 부족한듯 하여 맥주 안주도 할겸 단품 메뉴를 주문했다. 추가메뉴가 늦게나와 물었더니 친절하게 늦어진 이유를 설명해주면서 나중에는 해당 메뉴의 가격을 빼주는 쎈스로 기분 좋게 저녁 식사를 마무리 할 수 있게 해 줬다. 맛과 분위기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 다시가고 싶어지는 레스토랑

기본이상

뮤난한 이털리안 레스토랑SPC본사에서 바로 직영으로 관리해서 그런지메뉴 맛 서비스 다 중간이상 한다괜찮다불붙이는 스톤스테이크가 괜찮다

양재역 부근의 괜찮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양재역 부근에 은근히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잘 없는데 독립적인 곳의 분위기 좋은 식당입니다. 맛도 좋고 공간도 넓습니다. 청첩장 모임으로도 좋아요. 결혼식 피로연도 가끔 하는 것 같아서 주말에는 확인해보고 예약해서 가는 것이 좋습니다.

정보

요리

이탈리아 요리

주소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6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