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나는 맛

사골국물 베이스로 진국입니다. 먹을때도 맛있지만 먹고나면 계속 생각나는 집. 응답하라 1984에도 나온집이랍니다

명륜동 3대칼국수

명륜동 3대 칼국수 중의 하나 수육과 문어가 맛있고 국수는 사골국물이다 면발은 국수면발로 일반 칼국수 면은 아니다 불고기랑 생선튀김도 괜찮다

유명한 칼국수집이에요

딱 겉에서부터 간판을 보면 연륜이 느껴지네요. 메뉴는 칼국수말고도 수육이나 불고기가 있는데 저는 칼국수 먹었습니다. 특별한 비쥬얼은 아닌데 맛있어요.

구수한 칼국수

오래된 집 느낌이 물씬나는 칼국수집입니다. 인터넷에 많이 나와있네요. 칼국수는 국물맛이 구수하고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시원하고 깊은 사골칼국수와 생선튀김

시원하고 깊은 사골칼국수와 생선튀김의 조화가 기가막히다.우선 가게 외관만 봐도 이곳의 내공을 느낄 수 있다.중면으로 뽑은 칼국수를 진한 사골국물에 내어 사기그릇에 가득 담아주는데이것만 먹어도 배가 터질 듯이 부르다.하지만 이곳에서 생선튀김을 빼놓으면 절대 안된다.배가 터질 것 같아도 꼭 생서튀김을 먹어야한다.

정보

주소

서울 창경궁로35길 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