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도 최고 서비스도 최고

광화문에는 회사가 많아서 아이에게 신경써주는 음식점이 별로 없어요! 그런데 여기 정말 깜짝 놀랐어요! 아이 식기도 있고, 정말 아이에게 신경써주시더라구요! 감동 받았어요! 콜라 리필도 되고, 미트볼도 맛있고, 피자도 너무 맛있어요! 피자는 하프앤하프가 가능해서 더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참고로 가격도 좋습니다!

미국식 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는 집

이탈리아스타일이 아니 아메리칸 스타일 피자 파스타집입니다. 도우도 바삭해서 맛있었고 파스타도 맛있었습니다. 조금 음식이 헤비한 스타일 이기때문에 느끼한 맛을 안좋아하신다면 조금 비추일 것 같습니다.

미국식 피자

점심에 갔었는데 점심때는 하프앤하프 안 된다고 하셔서 슬펐어요 ㅠㅠ화이트 피자 먹었는데 조금 물리긴 하지만 맛있었어요저녁때 갔으면 맥주도 마셨을텐데 아쉽네요!

도심에서 맛볼수 있는 브릭오븐 피자

교보문고에 가는 길에 방문했었는데 이탈이아에서 먹었던 피자가 생각 나더군요.적당히 바삭하게 구워진 도우가 정통피자의 느낌을 나게 하구요.피자가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먹은 감자칩도 맛있었습니다.또한, 외부 매장에서 일하던 아르바이트 직원의 섬세한 서비스를 칭찬합니다.

맛있습니다

페퍼로니머쉬룸이랑 척스비피페퍼로니 하프앤하프로 먹었는데 도우가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맥주종류가 10가지는 되네요.

추천해요

추천받아서 처음 방문한 곳인데 역시나 만족스럽네요, 피자랑 윙 모두 다 맛있어요! 현지의 맛과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

정보

요리

이탈리아 요리, 미국 요리, 피자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테이크아웃, 예약, 휠체어 이용 가능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2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