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랑색 기차타고 고고~

직장동료들과 회식하기에 좋은 룸으로 배정받아서 식사도 하고 담소도 나누고예술의 전당내에 있어서 주차도 용이하고 편하게 식사 맛있게 하고 왔어요

뷔페 레스토랑 트랭블루

뷔페 레스토랑 트랭블루..지인 돌잔치로 다녀왔는데.. 음식 깔끔하고 너무 맛있어요~^^회나 과일, 야채들도 대부분 신선하고 깔끔합니다.

음식종류수는 다양하지만 가격은 너무 비싼 부페

부페라는 특성을 감안할 때 음식종류수는 주변의 다른 부페들과 비교했을때 다양합니다. 특히 디저트 케익같은 종류는 아주 월등합니다. 하지만, 종류를 많이 갖추었다고 해서 가격이 타 부페에 비해서 1인당 1-2만원이상이 비쌉니다. 그런 가격에 갈만한 부페식당은 아니라고 봅니다. 차라리 이정도 가격이면 주위에 있는 이태리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정찬을 하는 편이 훨씬 더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전시관람하고 배부른 한끼 식사

예술의 전당 전시보러 갔다가 들었던 트랭블루.고급스럽지는 않았지만 전반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전시관람 후 허기진 배를 달래기는 좋은 뷔페 레스토랑이었습니다.

직원과 가격에 만족

위치가 조금 애매했지만직원들이 친절해서 만족했던것 같습니다.가격 또한 만족 스러웠습니다.

쉬기좋은곳

조용하고 쉬기 좋았습니다. 시설은 그냥 가격만큼 하는것 같아요. 그렇지만 내부는 꺠끗했어요

예술의 전당 에 부페가 있네요

예술의 전당 1층에 자리잡은 부페에요 음식은 한식 일식 서양식 다 먹을만 합니다 특히 연세가 있으신 분들이 많이보이는 군요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뷔페

예술의 전당 갈 때 마다 들리는 곳입니다. 가격 대비 음식의 종류도 많고 맛도 있어요. 훌륭해요.

다시한번 가보고싶은 음식점

뷔페 음식들이 너무나 맛이좋습니다. 음식들이 신선하고 좋은거같아요 깨끗한 인테리어에 너무나 맛있는음식들 또 가보고싶습니다.

트랭블루 뷔페. 회식

트랭블루 뷔페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트랭블루는 1층 제일 가운데 있는 비타민 스테이션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술의 전당 공연보고 식사하니 좋더라구요.

예술의 전당 갈 일 있으면 한번쯤 들릴만 합니다.

예술의 전당 입구에 있는 뷔페식당이고, 음식종류도 많고, 맛도 있고, 분위기도 괜찮고, 괜찮았어요. 예술의 전당에서 전시회보고 식사하면 좋을 것 같아요.

맛있고 분위기 좋은 뷔페

맛있고 분위기 좋지만... 비싸요 힛~가족과 함께 예술의전당 갔다가 들른 트랭블루... 긋.

무난한 뷔페형 레스토랑

뷔페형식의 레스토랑입니다. 가격이 좀 있는 편이라 음식들도 나쁘지 않습니다. 초밥도 꽤 많은 편이고 즉석음식들이 괜찮았고, 디저트도 꽤 있었던 것 같습니다.예술의 전당 안에 있어서 그런지 빕스다 기타 뷔페들보다 조용한 편입니다.룸으로도 많이 나뉘어져 있어서 회식하기도 나쁘지 않습니다.

예술의전당 부페

서초동 예술의전당 내에 있는 부페식당이다.인근에 아이비스타를 포함하여 부페가 3-4군데 있는데 가격은 가장 비싼편이다. 딤섬이나 게 등 고급부페에 잇을만한건 다 있다고 보면된다.적은 인원은 적당하나, 단체의 경우는 룸이 다소 비좁은 느낌이다.

기쁘과 평안

즐겁고 평안한 여행이었습니다. 친구 혹은 가족과 함께 여행한다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트랭블루에서 돌잔치

트랭블루에서 돌잔치 했었어요 음식 맛있고 분위기도 고급져서 맘에 들었어요. 다른 사람들에게도 추천했지요

예술의 전당 유료 회원이라면 접근성이 용이하다.

예술의 전당 비타민스테이션 내에 있고 생선회를 좋아한다면 괜찮은 식당이다. 피자의 종류는 3가지 인데 갈 때마다 조금씩 바뀐다. 그린몬스터라는 피자가 굉장히 맛이 좋았다. 예술의 전당 골드회원이라면 5% 할인이 되고 무료 주차권도 나오므로 이용할만 하지만 예술의 전당에 볼 일이 없는데 일부러 찾아갈 정도는 안된다.

좋아요.

여기서 돌잔치 많이들 하더라구요. 1인당 3만원대의 가격으로 부페치고는 저렴합니다. 해산물 종류도 많고요.

예술의 전당내의 부페 식당

예술의 전당내에 있는 부페식당으로 적당한 가격에 부페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음식의 질은 그냥 일반 부페식당과 별반 차이 없음.

깨끗하고 괜찬았어요.

부페음식점치고 사람이 아주 많지않고 음식종류는 적당하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주위 시설이랑 같이 이용하기에 좋던데요. 산책도 할수있고 문화경험도 하고...

예술의 전당앞에서 즐기는 뷔페

예술의 전당 근처에서 이정도의 뷔페는 이곳뿐이다. 괜찮은 스시류와 핫디쉬 그리고 디저트로 즐거운 식사시간이었다.

꽤 괜찮은 레스토랑

약 3만원정도에 다양하게 음식을 즐길수있는 유로피언레스토랑.돌찬치 장소로 매우 적합함..

점심 회식

초밥이나 회 음식이 신선하진 않았고, 가격 대비 메뉴가 적었습니다. 내돈주고 먹기는 아쉬운 곳이네요..예술의전당 근처에 뷔페가 없어서 어쩔수 없는 선택 이였네요.

음식 종류가 별로 없어요

가격은 엄청 비싼데 딱히 기억에 남는 음식도 없고 음식 종류가 별로 없어서 얼마 못 먹고 나왔네요..예술의 전당 1층에 있어서 위치는 좋아요.

에술의 전당과 함께라면

한 번쯤 갈만합니다. 아이들하고 분수쇼도 보고 비교적 음식도 깔끔하고 가격대비 적정한 편입니다. 음식 퀄리티를 너무 기대하지만 않는다면.....

정보

요리

퓨전

특징

휠체어 이용 가능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7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