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린이대공원 근처 냉면맛집

항상 줄이 길어 가기에 망설이게되지만 전통깊은 평양냉면 맛집이라 가끔 들르게됩니다. 경험상 평균 30분은 기다려야하는 것 같습니다. 옆쪽에 별도의 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구요. 저는 냉면+만두 조합으로 항상 먹습니다. 추천합니다.

평양냉면 맛집

서울에 평양냉면으로 유명한 냉면 가게가 여러 군데 있는데, 이 집도 괜찮아요. 다른 가게보다는 덜 유명하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습니다. 생각보다 면 양이 굉장히 많아요. 가게가 좀 비좁은 편이니 참고하세요.

오래된 냉면집

굉장히 오래된 냉면집입니다. 평양식이라 매우심심해서.. 자극적인걸 좋아하면 안맞을 수도 있습니다. 일요일은 문을열지 않습니다.여름에는 번호표뽑고 줄서서가는집인데.. 찾아갈만큼 맛있는 냉면집은 아닙니다.

수준급의 평양냉면과 맛있는 만두를 맛볼 수 있는곳

평양냉면쪽에서 전통의 강호로 인정받고 있는 곳으로, 다른 곳과 마찮가지로 항상 사람들이 붐빈다. 어린이대공원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나름 주차에 장점이 있고, 기다려서 먹는다고 해도 후회 안할만한 맛집. 만두맛도 훌륭하다.

평양냉면전문점

일요일에 하지않아요. 어린이대공원 후문쪽에 있습니다여름에 방문하면 대기표를 받고 많이 기다려야해요물냉면은 심심하고 가게는 비좁지만 맛있습니다 . 방문할 만한 곳인거 같습니다추천합니다 같이먹는 수육도 추천합니다

시원하고 심심한 맛

평양냉면.. 심심한맛이라 적응안되다가 어쩌다가 생각나면 가는곳이예요. 근데 자리가 너무 좁고, 기다리는 줄이 항상 길어요

제일 좋았어요

우래옥. 필동면옥. 봉피양 중에 제일 깔끔하고 좋았어요. 양은 상대적으로 약간 적은 느낌인데 오히려 먹더가 안 질려서 좋았어요. 만두도 깔끔하더라구요. 평양면옥에서는 만두까지 시키면 많아서 먹기 힘든데 여기는 다 먹을수 있겠다라구요. 아마도 양 차이 같습니다.

저렴하게 평양냉면을 즐길 수 있음

담백한 맛의 오랜된 평양냉면전뭉점 서북면옥. 메밀면의 식감이 참 좋다.육수가 너무 깨끗하다. 깨끗해도 너무 깨끗해서 맛을 잘 못느낄 수도 있음.제육은 보쌈 스타일의 제육이 나온다. 바쁜 시간에는 주류를 팔지 않아 별로였다.속이 꽉찬 북한식 왕만두가 맛있다.항상 많은 사람이 대기하고 있다. 여유를 갖고 가시기를 바란다.

담백한 만두가 더 맛있다!

평양냉면을 추구하다 보니 어느새 서북면옥까지 도착함. 오픈시간은 11시 정각.명절 당일만 휴무. 개인적인 입맛으로 냉면은 을지.필동.의정부보다 육수가 많이 진해서 그리 즐겁지 않았지만 오히려 만두가 담백해서 좋았구 냉면속 수육이 좋더라.다음 방문땐 수육.편육.만두로 술안주 해도 될듯하다.션하게 잘먹었습니다. 냉동만두 6개 5천원인데 이만원어치는 30개라 냉큼 포장주문함 ㅋ

평양냉면 전문점

서북면옥은1968년 개점한 음식점이다. 황해북도 서쪽의 사리원이 고향인 시어머니가 며느리인 이경미사장에게 전수한 냉면과 떡만두국이 맛있기로 유명한 곳으로 음식에 일체 조미료를 쓰지 않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육수가 흥건하게 담겨있는 접시에 나오는 수육은 반드시 맛봐야한다. 그 말처럼 채소의 단맛을 이용한 깔끔한 육수맛이 특징인 곳이기도 하다.서북면옥의 면발은 직접 손으로 뽑은 면을 끓는 물에 익힌 후 재빨리 얼음물에 담가서 만드는데, 쫄깃쫄깃한 탄력과 메밀향을 강한 면.... 여기까지. 일본가는 배가 출항 중이시다.

가성비 최고의 냉면집

말이 필요없음주차는 구의문에서 하고심심한 육수가 일품인 집면은 가위가 필요없이 이로 잘 잘라지고김치는 그냥 심심한 경기북부 이북식?

심심한데 달달하다.

20년간 광진구에 살았지만 서른이 되어서야 처음 방문해본 곳.실은 얼마전에 이곳을 알게되어 가봐야지 했었는데 때마침 근처를 지날 일이 있어서 점심식사를 했다.친구와 물냉면 2개, 만두1인분을 주문했다.만두가 조금 더 일찍나오는데 정말 담백함의 끝판왕이다.평양냉면은 메밀향과 고기향이 진드하니 묻어있다.육수만 마실 땐 밍밍하고 심심하다 생각될 수 있으나메밀면과 함께 먹으면 신기하게도 단맛이 느껴진다.심심하지만 심심하지 않은 그런 맛.비빔도 궁금해서 하나 시켜서 나눠먹었는데 음... 비빔은 별로... ㅎㅎㅎ냉동만두는 1인분에 5천원 5인분에 2만원에 판매해서둘이 냉면3, 만두2, 냉동5인분 거의 6만원 가까이 먹고왔다 ㅎㅎㅎ주차장이 없으므로 바로 옆 어린이대공원 주차장에 하면 된다!

고기가 맛있다

수육이 두툼하고 맛있다. 평양냉면 중에서도 간은 약한 편이고, 면은 탱글 하기보다는 부드럽고 낭창낭창하다. 길게 줄서서 먹는 집.

만두도 맛있어요

아차산에 있는 평양냉면집이에요. 평양냉면은 심심한 맛으로 먹는거긴 한데 만두가 정말 크고 맛있었어요. 만두생각이 또 나네요.

비빔냉면. 만두 맛있어요

평양냉면을 좋아하진 않지만깔끔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비빔과 만두가 맛있었어요!서빙해주시는 한분이 약간 불친절 하셨어요.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브런치

주소

서울 광진구 구의동 804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