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 안녕파스타씨 존맛탱!!

여자친구랑 홍대 맛집인 안녕파스타씨에 갔습니다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랑 신메뉴인 미트볼 파스타를 먹었는데 완전 취저입니다!! 파스타는 안에 고기도 큼직하고 피자는 패스트리 도우라고 하던데 맛있었습니다다음엔 벚꽃파스타 먹으러 갈려구요!!

안녕 파스타씨 매운 파스타를 원한다면

매번 가봐야지 하면서도 주말에 가면 긴 웨이팅 때문에 못가다가 이번에 첨 가봣는데 완전 취저 생각보다 많이매웟지만 계속 먹게되는 중독적인 맛 다음에도 또 먹고싶은 파스타 엿슴다 !!

분위기좋고맛집가고싶다면완전추천이요!!

크림파스타가먹고싶어서라구파스타를 시켰는데느끼한음식먹고싶을때 딱맞은 음식이였어요 소스도맛있어서 따로떠먹어도맛있고 같이먹으면더맛있었어요전체적으로 플레이팅도 이쁘고 매장자체가이뻐서 사진찍는거 좋아하시는분들 오시면 엄청만족하실꺼같아요

상하이파스타

신메뉴가 생겨서 먹어봤는데 너무 취향저격입니다굴소스랑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에게 강력추천 드립니다 해산물이랑 바지락도 듬뿍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기 시그니처인 고구마 피자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잘먹었습니다

완전 맛있어요 ~~

아주 아주 맛있게먹었습니다파스타 스테이크 너무 맛있어요 ~~맛도 맛인데 여자친구가 너무 좋아해서만족입니다 ㅎㅎㅎㅎㅎㅎ

대존맛이었던 안녕파스타씨후기

파스타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친구들은 해산물 먹고싶다고 해서 찾아간 곳이 안녕파스타씨!!! 저는 토마토보다는 오일이나 크림파스타가 좋은데 다른 곳은 해산물이 들어가면 봉골레 아니면 토마토라 힘들었어요 ㅜㅜ 근데 여기는 크림 종류가 많아서 행복했어요!!! 사진은 전복 파스타! 테이블 세팅도 예쁘구 직원들도 친절했음요 메뉴판 존귀탱 ㅜㅜ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은 이것밖에 없지만... 추천!!!

친구랑 홍대에서

그 유명한 안녕파스타씨를 다녀왔습니다.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파스타도 너무 맛있었어요 !! 다음에도 꼭 와야겠네요 ㅋㅋ

하이 헬로우 봉주르 파스타씨

일단 입구 초장부터 맴딱지 사로잡게 맹그는 매력에 오픈까지 오분 정도 기달렸다링 딱 들어서자마자 한 눈에 봐도 (에꾸 아님) 시원해보이는 (cool 김성수 쿨 아님) 분위기에 바로 참지 못하고 주문했다링 난 고구마 피자가 젤 맛도리다룽 꽃보다로제? 는 게가 살아있을까봐 잠깐 쫄았다 리코타 샐러드 또한 맛이 훌륭했다 사진으로 담지 못하여 아쉬울 뿐 다음에도 홍대에서 파스타가 땡긴다면 라이 헬로우 봉주르 파스타, 안녕 파스타씨를 방문하겠다 번창하세요 행님덜

스파이시 쉬림프

스파이시 쉬림프 굿 매콤한 음식중 손이 계속가는 음식 인정! 파스타면을 돌돌말아 끝에는 까놓은 새우도 찍어주고 거기에 소스를 한번더 찍어 입에 넣으면! 밥 한끼를 이렇게 먹으니 좋은느낌! 사진은.... 몰라요... 실물이 이거보단 이뻐!!!

엄청 맛있어요︎

일본에서 한국 올라온 친구들 데리고 왔는데 엄청 좋았어요︎저는 통연어 스테이크랑 명란주먹밥 먹었는데 연어가 크고 맛있었어요︎가게 분위기도 너무 예뻐요︎

정보

가격대

US$12 - US$20

요리

이탈리아 요리, 스테이크하우스, 피자

식사 시간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브런치, 음료

주소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6길 36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