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중식과는 다른 중식집

보통 한국에서 접해보는 중식집과는 달리 홍콩이나 중국에서 맛봐웠던 음식들이 주를 이룹니다. 맛이 조금은 한국 사람에게 맞도록 변화를 줘서 먹기에 괜찮으나 가격이 비싼것이 흠입니다.

홍콩에서의 좋았던 기억으로

반갑네요. 홍콩에서 딴딴면과 소롱표 정말 맛있게 먹었던 지라 반가워서 방문했어요. 소룡포와, 게살쇼마이, 딴딴면 주문해서 먹었고, 홍콩이나 대만에서 들여온 이런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맛에서 평준화를 이루고 있는 것 같아요~ 딤섬먹으러 프랜차이즈에 갈거라면 그 이유만으로 대만이나 홍콩을 찾을 이유는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괜찮아요

탐탐면은 솔직히 입맛에 안맞았구요샤오롱 바오는 정말 맛있네요.홍콩에서 먹어보고 기억에 남아서 이쪽으로 방문했습니다.

맛있어요.

샤오롱빠오가 먹고싶어서 방문했습니다. 역시나 맛있고요.저는 탄탄면은 별로였고 우욱면이 맛있었습니다. 쇼마이와 샤오롱빠오 아주 맛있습니다. 홍콩에서 먹었던 것과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체인점이라서 그런듯 합니다. 맛있어요. 추천!

추천^-^♡

중식 먹고 싶을 때 방문했는데~~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요리들도 맛있고 단품으로 짜장면이나 짬뽕도 맛있고 딤섬도 맛있었어용 ㅋㅋ

정보

요리

중국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예약

주소

서울 중구 명동2가 83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