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담백한 죽이 생각날때...

여행으로 지친 후라.. 입맛도 없고.. 소화도 되지 않아 방문한 송죽...이미 일본분들에게 유명한...한국음식같지 않게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죽한그릇이 나에게 큰 보양식이 되었다

고소하고 깔끔하고 푸짐함

속이 좋지 않아서 우연히 방문한 곳이였늗네 생각보다 고소하고 깔끔하고 양도 많아서 만족스러웠던 곳 입니다. 메뉴 주문시 죽을 정성스레 끓여서 오는게 느껴지는 곳이였고 속도 편안했다.

내용물은 푸짐, 맛은 보통

근처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이곳에서 죽을 구입하였습니다.매장에서는 죽 외에도 쥬스류의 음료를 팔고 죽반찬에 흔히 나오는 젖갈류를 별도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저는 포장을 하였는데, 반찬으로나온 젖갈이 맛있으면 다음에 이곳에서 사야겠다..라고 생각을 하였으나 정작 포장된 죽의 반찬에 젖갈은 포함이 안되어 있었습니다.제가 구입한 죽은 버섯 굴죽인데 버섯은 마른 버섯을 넣은듯 한데 충분히 불려지지 않고 마른질감이 느껴졌습니다.굴은 풍성하게 들어가있었습니다.내용물은 푸짐하였으나 전반적인 맛은 보통이었습니다.제 입맛에는 간이 좀 짜다는 느낌이었습니다.주문을 받으시는 분은 친절하였습니다.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오는지 메뉴도 외국어로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죽 맛집

1960년대 부터 자리를 지켜온 죽 맛집입니다. 메뉴는 본죽처럼 다양하지는 않고 가격도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양도 많은 편이고 같이 나오는 젓갈이 굉장히 맛있습니다. 여기 아주머니 굉장히 친절하시구요, 일본 관광객들에게 유명해서 인지 식당에 일본분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주소

서울 중구 필동1가 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