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추

요즘 치킨고민이 많은데 맛집검색해보다가 치킨앤카레군을 찾았어요!하물며 치킨앤카레라니 카레또한 종종 즐겨먹긴해서 너무 맛있었어요!!강추!

치킨앤 최고예요

완전맛있어요최고입니다기분이 너무 좋아요다시 먹고싶어요치킨완전 맛있어요다음에 도 가고 치킨 다시주문 할게요감사합니다

다른 말이 필요없어요

치킨도 좋아하고 카레도 좋아하는데 치킨과 카레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는 미쳐 몰랐네요. 치킨에 카레군에서 확인해보세요. 맛의 신세계를 발견하시게 될 겁니다.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치킨앤 카레쿤

늘 항상 봐왔던 홈페이지상의 이미지와 똑같았어요게다가 친절도까지겸비한 직원들이 훌륭해 보였어요다음 번에 방문할께요

맛있고 좋았어요

단순히 카레에 치킨만 주는 요리집인줄 알았는데 사장님도 종업원도 짱 친절하고 음식도 생각보다 빨리 나오고 인테리어도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무엇보다 카레와 쫄깃한 치킨맛이 일품이었답니다다음에 또 갈거에요.짱!!!

정말 맛있네여

가족들과 어딜갈까 찾던도중 우연히 갔는데치킨이랑 감자튀김등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조카들도 넘 맛있게 먹어 또오자고 하더군요직원분들도 넘 친절하고 완전 강추입니다^^

가족모임

지난번 친구들 모임으로 갔었는데..치킨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또 가족모임으로 조촐하게 즐기고 왔네요~강추!

리뷰

치킨카레는 처음먹어보는데 맛있네요 또먹고싶네요ㅎㅎ다른메뉴도 맛보러 다음에 또가야겠어요 계속생각나네요ㅎㅎ

정말 최고입니다

어느누가 가도 좋을 음식점이네요연인. 가족. 등등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시지않나요!?방문하고싶어요사장님 번창하세요♡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우연한 기회에 들렸는데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꼭 다시 들리고싶네요 강추 합니다 감사합니다 굿

정보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