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 괜찮은 뷔페

런치로 방문 했었고 흡족한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가격이 호텔부페 치고는 저렴한 편입니다 찾아가기가 조금 쉽지는 않으나 한적합니다.분위기도 좋고 직원들 서비스도 좋습니다.

가격이 점점 올라가서 아쉽습니다.

개인적으로 여기 뷔페가 가성비가 좋아서 아침 점심 저녁 모두 먹어봤는데 아주 괜찮았습니다. 다만 점점 가격대가 조금씩 올라가서 아쉽습니다. 아무리 가성비가 좋아도 이비스라는 브랜드 호텔의 뷔페가 6만원대는 상식적으로 맞지 않습니다.

모두 만족

음식 질도 굉장히 좋고 거의 다 맛있었어요.짜장면도 그자리에서 만들어주시는데 맛있고고추튀김 너무 맛있어서 몇번을 먹었는지...ㅎ직원들도 모두 다 친절해서 더 반했어요ㅎㅎ딱하나 조금 아쉬웠던점은 대중적인 한식 국이없어서 아주 쪼금 아쉬웠어요ㅠ도가니탕이 나오긴 했는데 된장국이나 미역국같은 종류도 하나 더 있었으면 좋았을것같아요.

조식을 이 곳에서....

7층에 위치해 있지만 나는 제일 안쪽 정원이 보이는 공간에서 식사를 해서 더 기분좋게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었고 특히, 전복죽이 맛있었다. 아침으로 딱 좋은 메뉴만 있어서 잘 먹고 왔다. 샐러드가 조금 아쉬웠고 내가 이용한 시간엔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없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괜찮은 음식에 친절한 직원들이 있어 이용하기에 불편함은 없었다.

정보

요리

컨템퍼러리

주소

서울 용산구 청파로20길 95 서울드래곤시티 7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