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착한가격에 다양하고 맛있는 고기를~!!! 반할수 밖에 없었어요

홍대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도 서비스도 좋고 고기맛도 너무 좋았어요~착한가격에 다양한 고기를 먹을 수 있어 가격대비 가성비 짱!

놀이터 한판집~

예전에 육지가 있던 자리인데요! 전에 윧지는 조금 비싼ㄹ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 그래도 너무 맛잇어서 그돈 주고 먹어도 아깝진 않았구요! 근데 이번 놀이터 한판집은 좀 저렵한 가격으로 돌아왔더라구요~ 삽겹살과 돼지 한판 세트로여러가지 고기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정말 추천하는 고깃집입니다! 억시 홍대하면 육지지요~~

돼지 한판 19.900원 대박!!!

이모든게 19.900원ㅋㅋ. 강추 고기질도 좋고 소고기한판은 39.900인가 그랬어요 양도 푸짐하고 4명이서 너무 맛있어서 2판 먹었네요 ㅋㅋ 알차게 잘먹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저렴한 홍대맛집!

저렴한 가격에 돼지고기와 소갈비살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직원들도 너무 친절해서 또 가고 싶어요~

홍대하면 놀이터한판집

홍대에 오셨다면 정말 '놀이터한판집'에서 식사하세요! 일단 사장님이 정말 좋구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그리고 돼지한판이라고 저렴한 가격에 많은 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3명이서 갔었는데 정말 풍족하게 먹었어요:) 고기를 진짜 먹을 줄 안다면 놀이터 한판집으로 오쎄용

정보

가격대

US$8 - US$17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