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식사와 음료

서울에서 먹은 햄버거 중에 제일 나았어요. 독일산이랑 아이리쉬산 맥주도 맛있고요. 토요일 저녁에 갔는데 꽉 찼었고 대부분 영국인 관광객들 같았어요. 피쉬 앤 칩스 먹어보러 다시 갈 생각이에요.

와우! 이태원에서 제일 좋은 펍 세 군데 중의 하나

손님층이 다양하고 분위기도 좋아요. 인파로 넘쳐나는 바를 지나 여긴 재밌고 활기 넘쳐요. 주인과 직원들 덕에 '내 전용 바' 같은 느낌이 들어요.

맛있는 햄버거랑 샌드위치

햄버거랑 샌드위치는 맛있고 제대로 된 맛이 나요. 한국에서는 보기 드문 사이다도 구할 수 있지만, 비싸요. Toad-in-the-hole도 한 번 먹은 적 있는데 소스가 실망스러웠고 요크셔 푸딩은 맛없었어요.

분위기를 즐길수 있는 펍

외국인들이 항상 많은 펍이에요. 주말 낮에 방문했는데 반이상 차있었습니다. 분위기는 좋지만 대체적으로 맥주맛이 조금 덜하네요.. 4~5가지 시켜먹었는데 대부분 실망스러워서 같이 간 친구들이 좀 실망한 편입니다. 분위기를 즐기러 가기엔 좋아요. 윙도 맛있구요. pub crawl도 종종 하는듯 합니다

분위가 좋고 맛있어요

다른 곳은 이름만 아이리쉬고 이것저것 다 파는데 비해 이태원에서 유일하게 진짜 아이리쉬 느낌 나는 펍이었어요.

영국음식 먹고싶으면 가끔 가요

한국인 손님 거의 없고 대부분 외국인직원들 영어 유창하고 화장실도 깨끗해요우리끼리 앉아서 피쉬앤칩스 먹으면서 포커침가격이 싼 편은 아니에요 아무래도 이태원 물가 생각해면

피시앤 칩스가 맛있는 영국 펍

피시앤 칩스가 맛있는 전형적인 영국식 펍입니다. 한국인보다 외국인이 더 많은 이태원 외국인들의 아지트. 뉴질랜드 출신으로 고향생각 나면 가끔 갑니다.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한국인 서버들도 영어실력이 매우 좋아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합니다.기본적인 탭 리스트 드링크 리스트가 충실합니다.음식은 먹어보지 않음

정보

요리

아일랜드 요리, 바, 펍, 영국 요리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야간 영업, 음료

특징

좌석, 텔레비전, 주류 판매, 다양한 주류를 제공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286 Paemgseongeu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