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십리역 근처의 조개 뷔페

테이스티로드에도 방송된 곳이고, 중국인들도 서울관광차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가격대비 품질이 좋은 조개를 무제한으로 시식할수 있어서 만족스럽다.항상은 아니지만 가끔 줄을서서 기다려야 할때가 있으니, 붐비는 시간을 피해서 방문하는게 좋겠다.그리고 너무 늦은시간에 방문하면 인기좋은 조개는 전부 매대에서 사라져있으니 너무 늦은시간도 피하는게 좋다.추천하는 곳이다.

25000원에 조개를 자유롭게 먹을수 있는 식당

신선한 조개를 마음껏 먹을수 있는곳키조개. 전복. 꼬막.피조개 .바지락 등 조개를 마음껏 먹을수 있습니다 떡뽁이. 라면.치즈.튀김. 양념 불고기 목살. 돼지갈비 등도 마음껏 먹을수 있습니다 물 . 술 . 은 따로 돈을 내셔야 합니다 물 : 1병 1000원 술 : 맥주 1병 5500원사이다. 콜라 : 1병 2000원손님1명 : 25000원아이스크림: 500원 영업시간 : 월~목 5시 오픈 ~ 새벽 1시 마감 금~토 5시 오픈 ~ 새벽 1시 마감일요일 5시오픈 ~ 12시 마감( 주방 11시 종료 )TIp : 12시 까지 영업 하지만 8시 전에 가세요 9시가 넘으면 조개가 부족 합니다 ^^중국손님. 대만 손님들이 생각 보다 많이 옵니다아주 깨끗하거나 . 럭셔리 하지는 안지만 편안하게 마음껏 드실수 있습니다

조개만 실컷 먹고 왔어요.

TV 맛집이라고 찾아간 곳이었는데 위치가 지하 1층이어서 선풍기, 에어컨을 계속 틀어도 연기때문에 너무 힘들었어요. 키조개를 비롯해서 백조개, 전복(오분자기인지 헷갈림) 등 조개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마음껏 먹었는데 돼지고기나 다른 음식들은 그냥 생색용처럼 보일 정도로 맛은 없었습니다. 손님 반 이상이 중국여행객이어서 시끄럽다는 단점도 있었지만 25,000원에 조개 실컷 먹고 싶다면 가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무한리필

종류도 다양하고 내부도 커서 괜찮으나,지하라보니 사람이 많을때 연기에 눈이 아프고 많이 더워서 불편합니다.그래서 오래 있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정보

요리

시푸드

식사 시간

저녁식사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3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