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돼지 생갈비 추천이요

성산동 시영아파트 상가 2층에 있어요. 통유리로 외부 시원하게 보이구요. 소갈비, 돼지갈비 다 가능한데 돼지갈비는 양념없이 생으로 된 것 드셔보세요. 고기도 두툼하고 양도 많고 맛도 훌륭합니다.

방문기

월드컵축경기장 뒷쪽 성산아파트 상가에 있는 돼지갈비집입니다. 두툼한 돼지갈비가 푸짐해 가족이나 모임회식하기에 좋을 듯 합니다.

된장찌개와 고기가 아주 잘 어울리는 맛집

성산동에 맛집이라고 할만한 곳이 몇개 없는데 여긴 괜찮습니다. 고기도 잘라주시고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맛이 좋았어요. 좌식이라 양반다리 해야하는 건 불편하지만 맛을 생각하면 참을만합니다.

아주 맛있어요!

맛집이란 얘기를 듣고 갔는데 아파트 단지 사이 상가건물에 있어 찾기가 힘들었어요. 고기가 참 맛있었고 된장찌개에 버섯이 들어가 있어서 더 좋았어요. 아주 넓은 편은 아니고 신발 벗고 들어가야 해요. 다 좋았는데 상가가 낡아서 화장실에서 냄새 나는게 별로였어요ㅠㅠ 평일 저녁에 가선지 세 테이블 정도 빼고는 다 비었어요. 여튼 맛있었습니다.

왕갈비 맛있네요

월드컵경기장 근처 아파트 상가에 있는 고기집이에요. 따라가게 된 자리였는데 가게는 그냥 그런데 왕갈비는 맛있었습니다.

정보

주소

서울 월드컵북로 2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