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고의 만두집

쫄깃 쫄깃 만두의 고향 홍콩 친구들도 최고의 만두라고 극찬한 만두죠. 이 중 고기 만두 매운 만두가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술 마시고 출출할 때 먹으면 최고입니다. 새벽 일찍까지 합니다!!!

생각보다 맛있는 만두집

이태원 소방소 길로 올라가는 길 왼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찿기는 아주 쉽습니다.그리고 이가게는 늦게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야식으로도 좋구요.포장도 많이 해갑니다.저도 근처 호텔에 투숙했을때 몇번 테이크 아웃 해서 먹은 적이 있습니다.가게는 작고 좌석이 많지는 않습니다.가격은 저렴한 편이구요.

술 마신 후 가기 좋은 곳

술은 마셨고, 안주 때문에 배는 불러서 간단하게 먹고 싶을때 가기에는 좋죠~ 위치야 이태원은 다 거기서 거기라 어디를 기준으로 잡던 이동이 편하네요.분식집 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박수~

이태원 야고만두집

가볍게 먹고가기 좋은곳이다. 종류가 새우치즈 군만두 등 여러가지 있다. 라면도 있어 같이 먹을때 더 맛있었다.

만두집

이태원 안쪽에 있는 만두를 메인으로 하는 분식집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만두가 종류별로 있어서 좋았어요. 맛은 평범했어요.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특징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용산구 우사단로 4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