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술의전당 맛집, 누들스 추천

예술의 전당 인근 맛집입니다. 예술의 전당 길 건너 남부순환로에 위치하고 있어요. 예술의 전당에 갈 때면 먹을 게 은근 고민되죠. 믿고 갈만한 음식점이 많지 않은데, 누들스는 오랜 시간 자리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입니다. 아시안 요리 전문점으로, 쌀국수가 유명합니다. 팟타이, 검음콩두유볶음면, 파인애플 볶음밥도 추천할만한 메뉴입니다. 사실 뭘 시켜도 실패하진 않을 거예요ㅎㅎ 믿고 가보시기 바랍니다 :)

맛있는 볶음 쌀국수 집

팟타이, 스파이스누들, 파인애플 볶음밥, 검은콩두유 볶음면 강력 추천합니다. 여기 무피클도 상큼하고 완전 맛나요.

한 번 우연히 먹어봤는데 굿굿

예술의 전당 근처에 딱히 먹을곳이 없어요. 근데 여기는 진짜 괜찮아요. 3종류 먹어봤는데... 진짜 다 맛!!

서초 쌀국수 맛집.

서초 줄서서 먹는 맛집..쌀국수보다 볶음면이 더 맛있어요.가격은 9000원!! 드셔보세요

맛있는 누들스

음식들이 너무나 맛이좋습니다. 가시면 후회안하실거에요 그중에서 팟타이가 젤로 맛있는거같아요 추천합니다.

가볼만 하네용

추천 받아서 왔는데, 사람은 많지만, 음식이 좀 짠거 같아서 많이 아쉽네요~~음식이 짠거 빼고는 추천요

예술의전당 근처 쌀국수 가게

예술의전당 가까이에 쌀국수 가게가 두군데가 있는데, 누들스가 좀 더 인테리어적으로는 예쁜 느낌이 납니다. 회사분들이랑 가끔 가는데 두유크림파스타를 가장 많이 먹는 것 같습니다.점심시간에 가면 사람이 좀 많아요~

후회없는 선택~

입소문만큼이나 맛은 보장된 곳입니다. 가도 후회는 없을 정도로 다양한 음식이 있고 분위기도 괜찮은편이예요~

언제나 맛있는!

지지난주 토욜 친구와 만나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검은콩두유파스타와 콤보쌀국수 먹었어요! 두유 먹으면 보통 배가 아픈데 여기 파스타는 두유맛이 나는게 아니라 화이트파스타가 더욱 깊어진 맛이랄까요? 쌀국수도 국물맛이 끝내줍니다 ㅎㅎ

맛있는 국수가 먹고싶을때 방문하세요~

한번씩 베트남의 국수가 생각날때 들리는 곳이예요. 남편은 향신료를 좋아하진 않지만이곳의 국수를 잘 먹어서 가끔 들려요. 이곳은 콤보쌀국수가 특히 맛있어요.

예술의전당 맞은편 아주 맛있는 쌀국수집

예술의 전당 건너편쪽에 위치한 이 식당은 진한육수가 일품인 쌀국수와 검은콩으로 만든 파스타...같이 생긴음식이 아주 맛있어서 공연을 보기 전후에 자주 들리곤합니다. 음식맛, 분위기 모두 훌륭합니다.

예술의 전당 앞 누들집

간단하게 면으로 식사가히 괜찮아요 메뉴가 다양해요 가격은 질 대비 조금 비싸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예술의전당에 공연보러 오신분들에게 식사하기 좋은 장소에요

맛있는 쌀국수 집

똠양꿍 누들이 먹고싶을 때 기억 나는 곳. 예술의 전당 근처 음식점 중에 나쁘지 않은 곳이다. 꽤 오래된 가게.

예술의 전당 앞 누들스~~

맛있는 면요리를 먹고 싶다면 누들스로 ㅎㅎ 예술의 전당이나 국립국악원에서 공연을 보는 날이면 종종 방문했던 음식점입니다~~^^

그럭저럭

예당근처 체인점아니면서 쌀국수파는 식당. 주차도 되지만 발렛비가 있음. 그래도 국수종류 많고 맛은 있지만 먹고나면 양이적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조금 허전함.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퓨전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65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