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구나 만족할 만한 순대국

회사 근처라 회식 다음날이면 종종가는데요, 돼지부속물 특유의 냄새도 없고 양도 푸짐하니 맛있습니다. 이 식당이 여기 지역의 유명한 맛집이라네요. 서울 곳곳에서 일부러 찾아와서 드시는 분들도 꽤 된다고 들었습니다. 1호점은 규모가 크고 2호점은 작다는 차이구요, 1,2호점이 나란히 가까이 있어 자리 나는 곳으로 가면됩니다.

친구가 추천해서

날씨도 춥고 따듯한게 땡겼는데 친구가 순댓국의 최고라며 데리고 가서 먹었다. 돼지냄새 전혀없어 먹기 좋았으나 국물이 좀더 진했으면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한가지 특이했던건 순대에 우거지같은걸 많이 넣어 만들어 다른데와 식감이 전혀 달랐다. 소화 잘될거같은 느낌~~

깔끔한 순대국

서울에서 잘 알려진 순대국집잡내가 없는 깔끔한 국물이 특징이지만. 이보다 잘 하는 곳이 서울에 많음 근처 올일 있으면 가볼만 하나 일부러 찾아갈 곳은 아님

술먹고 다음날 해장하러 가기 좋아요.

양도 넉넉히 주시고, 보라매역 주변에서 순댓국으로는 따라올 곳이 없습니다. 다만 피순대를 못먹으시는 분들은 순대는 빼달라고 하세요!

푸짐한 순대국

그동안 경험해본 순대국 중 최고 입니다.진한 하지만 느끼하거나 돼지 냄새가 없고, 건더기는 아무리 먹어도 줄지 않는 순대국입니다.건더기는 수제 순대와 돼지 부속물로 이루어져있습니다.돼지 부속물의 손질이 제데로 되어 잡내 없이 고소한 즐기 실수 있습니다.그리고 또 한가지 겉절이가 맛이 참 좋습니다.매일 겉절이를 만드시는지 언제가도 한결같이 맛이 좋습니다.그동안 순대국이 맛이 없는 음식이라 느끼셨던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순대국이 정성을 드려 끓이면 얼마나 맛좋은 음식인지 보여주는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보

주소

서울 신대방2동 377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