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의 아주 맛있는 바비큐 음식점

젊은 청년들이 운영하는 이 조그마한 바비큐 식당은 이비스 호텔에서 한 블록 떨어져 있는 코엑스몰에서 걸어 갈수 있는 거리의 비즈니스 요지에 있습니다. 주인과 종업원들은 매우 친절하며 영어를 아주 잘해요. 메뉴는 간단합니다. 그들은 목살과 삼겹살을 특화시켰어요. 오직 돼지고기만 판매하며, 소고기는 팔지 않아요. 숯불구이 스토브가 설치된 테이블에 고기를 구우면 테이블 위의 파이프가 연기를 모두 빨아드리지만, 숯불 향은 고기에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서비스는 최상이며 가격은 아주 저렴해요. 2012년 8월에 저희 5명이서 저녁 식사와 소주 한 병을 시켜서 미국달러로 65불이 나왔어요. 만약 당신이 삼성역 근처에 있거나 이비스 호텔에서 머문다면, 이곳에서 저녁을 드세요. 당신은 절대 실망하지 않을 겁니다.

뛰어난 바비큐

이곳은 찾기가 좀 어려워요. 이비스 호텔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84번지로 내려와서, 1분만 걷다 보면 오른쪽에 있을 거에요. 누군가가 올린 이곳 사진을 보세요. 음식은 아주 맛있었고 유난히 깨끗했던 곳이었어요! 직원들은 요점을 다 알아들을 수 있을 정도로 영어를 할 줄 압니다. 돼지고기만 팔아요. 목살을 꼭 드셔 보세요. 두껍지만 맛있어요. 그렇게 잘 먹고도 미국달러로 20불밖에 나오지 않았어요. 모든 메뉴에 달걀과 미소 한 그릇이 같이 나옵니다.

정말 맛있는 오겹살

오겹살을 진짜 좋아해서 엄청 먹는데 여기는 오겹살뿐만 아니라 갈치속젓까지 주셔서 이곳에서 한번 고기먹기 시작하면 누가 말리기 전까지는 멈추지 않는다. 정말 맛있다. 고기 다 구워주시니까 정말 편하다 .고기를 소금에 찍어서먹어도 맛있고 갈치속젓에다 먹어도 맛있고 깻잎에다 먹어도 맛있다. 고기의 질이 좋다. 맛있다.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주소

서울 강남구 대치동 957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