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늘이 들어간 강추 메뉴들~!

이름답게 마늘이 들어간 요리들이 가득한 곳너무유명한 갈릭스노윙 피자, 홍합찜, 갈릭허그 스테이크 등 추천합니다, 마늘이 고기한가운데 잔뜩 들어간 스테이크는 처음엔 놀랐지만 맛은 좋았고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ㅎ가격대가 많이 높은 편은 아니지만 매드포갈릭 멤버쉽 등록을 하면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있습니다

맛있는 마늘, 갈릭스노잉 피자 강추

어두컴컴한 조명과 벽돌로 된 내부 때문인지 드라큘라 백작의 성안에 온 듯한 느낌의 인테리어. 마늘이 여기저기 걸려있는데도, 아이러니하게도 전 드라큘라가 생각났어요. 마늘을 좋아하는 편이라 여기 음식은 대부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메드포 갈릭

메드포갈릭이 생각난다면 코엑스점을 추천합니다.음식점 분위기도 있고, 음식도 맛있었습니다. 위치는 걸어가긴 조금 애매하지만, 코엑스 인터컨티넨탈에서는 매우 가깝습니다.

메드포 갈릭 좋아요.

마늘로 특화한 패밀리 레스토랑이지요.가끔 친구들이랑 같이 가서 먹습니다. 남자들보다는 여자들끼리가서 먹을때 혹은 연인들이 갈때 만족도가 더 높구요.튀긴 마늘을 토핑한 스테이크와 갈릭스노잉 피자가 참 맛있습니다.좀 어두컴컴하긴 한데 그것도 메드포갈릭만의 스타일이죠.

맛있어요

매드포갈릭은 강남과 삼성점이 제일 좋은것같아요여기는 많이 붐비지 않아서 조용해요테이블도 적당하게 배치되어있는것같아요.파스타와 갈릭스노잉 피자가 맛있었어요 ㅎㅎㅎ리조토는 특별하지는 않았어요

메드포갈릭 삼성점 좋습니다.

메드포갈릭 삼성점 좋습니다. 메드포갈릭은 상호에서 알 수 있듯이 마늘을 아주 많이 사용해서 음식을 제공하는데, 왠만한 메뉴는 다 맛있습니다. 특히 드라큘라 킬러는 먹은지 10년은 넘은 듯 하네요. 사실 처음 먹었을때만큼의 신선함은 없지만 그래도 메드포갈릭을 가게되면 종종 먹게 됩니다. 메드포 갈릭에서는 행사도 자주하니까 이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프로모션으로 방문했어요

초대권을 사용해서 저렴하게 이용했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전반적으로 괜찮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가 치즈향이 많니 강하네요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갈릭의 천국

매드포갈릭은 마늘을 이용한 다양한 파스타,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갈릭 까르보나라와 갈릭 스노잉 피자가 유명합니다.

맛있어요!

멤버십 쿠폰으로 매달 방문합니다.정가로는 비싸게 느껴졌는데 쿠폰 덕분에 이번에도 잘 먹었습니다.

가격이 비싸네요

맛은 괜찮은데 가격이 너무쎄네요멤버쉽 쿠폰을 주지만 무조건 메인메뉴 하나를 시켜야해서 가격이 꽤나옵니다 ㅠㅠ

맛있는 집입니다

마늘이 듬뿍들어간 피자가 맛있었습니다.새우 요리도 메콤하고 맛있습니다.크랩랍스터 파스타도 맛있습니디ㅡ.크림파스타를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맛이 괜찮았습니다.발렛파킹을 해주기는 하지만, 위치상 자동차를 가져가서는 약간 불편한 편입니다.그러나 테이블위에 있는 테블릿으로 주문을 하도록 되어 있는데, 터치도 잘 되다 안되다 하는 등 불편한 것이 옥의 티입니다.음식은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가끔 다시 가볼 만한 집입니다.

정보

요리

이탈리아 요리, 유럽 요리

식사 시간

저녁식사

특징

예약, 좌석,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1472 미켈란147빌딩 지하 1층 B1F, Michelan 147 Bld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