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구 파스타 최고입니다.

생일에 방문했었는데, 메뉴는 한정되어 있습니다. 파스타 종류도 한 가지에 국한되어 있고, 스테이크도 제 기억으로는 세 가지 이하였던 것 같네요. 부위만 고려하면 사실상 두 가지 스테이크만 준비되어 있어요. 그래도 다양한 소스와 매쉬드 포테이토까지 겸해서 나오는 스테이크는 맛있었네요. 라구 파스타는 사실 이 곳에서 처음 먹어본 파스타인데, 잘은 모르겠지만, 토마토와 로제 파스타의 중간정도 되는 맛이고 갈린 당근과 고기의 씹히는 질감히 상당히 좋았습니다. 깔끔하다기 보다는 헤비한 파스타이지만, 여기서만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반드시 방문해봐야 하는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생일에 방문한 라구

우선 라구 파스타라는 장르의 파스타를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미트볼 파스타와 토마토 파스타의 중간정도 되는 고기향 가득한 토마토 파스타였네요. 생각보다 기름지고 풍족한 파스타였어요. 그리고 스테이크는 종류가 다양하진 않어도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서 좋았어요. 고기 종류에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기본 이상을 해주는 맛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대비 훌륭한 편이라고 생각해요!

저렴한 스테이크!

스테이크가 다소 복불복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저렴하니까 패스! 인상적인 라구 파스타가 기억에 남습니다. 가면 항상 2인에 스테이크 하나, 파스타 하나로 시작해서 결국 1인 1스테이크, 1파스타로 총 4접시 싹싹 비우고 나옵니다. 그래도 꽤 저렴한 편이라 종종 근처에 볼 일 있음 갑니다. 가는 길이 다소 복잡한데 그건 해방촌 자체가 좀 외져서. 차 가지고 가심 불편할 것 같네요.

최고에요 !

친구와 함께 가서 스테이크, 라구 파스타 그리고 샹그리아를 시켰습니다.우선 저는 라구 파스타를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꽤 맛있게 먹었습니다. 먹을 수록 더욱 빠져드는 맛입니다.이탈리아에서도 라구파스타를 시켰던 적이 있는데, 거기서 먹었던 것 보다 맛있었습니다. 이탈리아를 저는 왜 갔고,, 거기서 어떤 파스타를 먹고 온 것인지 약간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P.S. 제가 이탈리아에서 라구 파스타를 시켰던데가 파스타 전문점이 아니긴 하였습니다.스테이크는 오늘의 스테이크를 시켰던 것 같습니다. 시키면 와인 한 잔이 같이 나옵니다.저랑 친구는 파스타보다 스테이크를 좀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파스타만 생각하면 별4개인데 스테이크 덕분에 별5개를 줍니다. 스테이크와 매쉬드포테이토 그리고 겨자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스테이크 가성비가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저는 라구파스타와 스테이크를 먹으러 재방문 의사가 있습니다 :)

라구파스타 너무 좋아요

스테이크 메뉴가 넘 좋았어요 그날 그날 고기부위가 바뀌어요. 그리고 라구파스타 처음 먹어봤는데 고기 좋아하는 나에게 딱 맞는 음식! 정말 맛있었어요.

정보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 42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