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를 보러갈때 탄산이 질렸다면

영화관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에 위치해 있습니다.가끔 영화관에서 마시는 음료가 질렸다면 테이크아웃 해가세요.매장은 작은편이고 의자도 많지는 않습니다만 깔끔합니다.

테이크아웃이 편한 매장

ㅁㅐ장이 큰 편은 아니라 안에서 앉아 먹기 보다는 테이크 아웃이 용이합니다. 작지만 음료가 나오는 시간은 빠르기 때문에 영화관을 가거나 나와서 쇼핑하면서 먹기 좋습니다. 공차 스탬프적립관련 안내도 잘해주는 친절한 매장입니다.

달달한 버블티!

달달하고 시원한 버블티가 생각나서 들렀어요~! 당도는 50퍼센트로~~ 쫀득한 버블이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았답니다.

블랙펄 밀크티 짱 좋아요~

한달전에 공차를 처음먹어보고 신셰계 영접했어요 ㅎㅎ블랙펄 밀크티 좋아하는데 다른집 버블티보다 버블이 정말 쫄깃하고 맛있어서 추가하고 싶을 정도 잆니다. 처음에 갔을대 "당도는 어떻게 해드릴까요" 하고 물어서 난감했는데 30%, 50%, 70%, 100%으로 얘기하면 되는거더라고요 ㅎㅎ 얼음은 적당히 주세요 하면 조금 넣어줍니다.

우롱밀크티 좋아요

대만 다녀오고 난 후 우롱밀크티만 마십니다. 다른 버블티 카페에는 우롱 밀크티를 팔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아쉬웠는데 공차에서는 마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밀크티 맛있어요

사람은 좀 많지만, 밀크티 종류도 많고 당도도 결정할 수 있어 좋습니다. 블랙펄 들어간 밀크티들이 맛있어요~

코엑스데이트 공차

딸기쿠키스무디가 신메뉴라 먹어봤는데 맛있었고 과자도 팔고 딸기시즌이여서 매장은 테이블 몇개 있다.

밀크티 좋아요

테이크아웃으로 타로밀크티 한잔 먹었어요. 타로밀크티는 카페인도 없어서 저녁에 먹어도 괜찮고 너무 달지 않게 얼음 조금 넣어서 살짝 시원하게 먹으니 좋았어요.

공차

타로티 먹으러블랙티 먹으러 갑니다매장이 작아서 주로 테이크아웃합니다가끔은 줄이 너무 길어서 대기 한참 할때 있더라구요

정보

주소

서울 봉은사로 5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