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웃백 행사 더했으면

​아웃백 짐붐바 스테이크우드 화이어 그릴 스테이크 오 포와 투움바 파스타다 맛있었다. 투움바가 두가지맛으로 주문가능

가격대비 매우 만족

지금 쿠폰을 주니까 엄청 저렴한 가격에 밥을 먹을 수 있었다.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가격과 맛에 만족.

무난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인데...

어째 여기 사진에는 한식이 있네요 ㅎㅎㅎㅎ여튼 아웃백은 프랜차이즈다 보니 맛이 획일화 되어있어서...그 어느 곳을 가나 같은 맛을 느낄 수 있으니..그것도 나름 장점이 되겠지요

을지로입구역에서 가까운 아웃백

명동에서 가까운 아웃백보다는 상대적으로 웨이팅이 덜한 곳이다. 보통 런치세트가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아서 런치세트가 가능한 오후 5시이내에 가서 먹는다.

을지로입구역에서 1분거리 아웃백

명동의초입인 을지로입구역. 5번출구에서 나오자마자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입니다. 주말에는 예약하지 않으면 줄서서 기다려야 합니다.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빵은 무한리필이니 먹고 나올때 테이크아웃 부탁해도 됩니다. 갈때 마다 먹는 요리는 베이비백립과 투움바파스타 입니다.

양고기 스테이크, 립과 파스타 최고.

예전만큼 대기시간이 길지는 않지만, 점심, 저녁 시간에 딱 가면 조금 기다려야 함.최근에 나온 양고기 스테이크 맛있어요.아니면 항상 먹는 립아이와 크림파스타 먹으면 되요.

여기 좋아요,

명동에서 쇼핑하고 나면 은근 먹을 때가 많지 않은데 그럴 때 그냥 맘 편하게 아웃백 가면 좋아요, 웨이팅도 생각보다 길지 않고 직원들도 친절해요,

사람이 너무 많네요

회사 점심시간에 갔는데 사람 짱많네요그래도 투움바에 오지치즈는 진리입니다직원도 친절하고 좋아요

청계천과 가깝습니다.

예전부터 자주 다니던 곳입니다. 가끔 방문하면 아주 맛있더라구요. 진리의 투움바 파스타도 맛있고 베이비 폭립도 맛있습니다. 무엇보다 제일 맛있는 것은 부시맨브레드입니다

꿀맛

백립 생각날 때마다 들려요. 시립미술관 가입하면 매달 쿠폰 보내주는데 그 안에 아웃백 쿠폰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을지로에서만 사용 가능

정보

요리

스테이크하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식사 시간

저녁식사

특징

예약, 좌석, 휠체어 이용 가능,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2가 199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