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대보다 맛있었음

냉면은 언제나 가까이 있는 평양면옥에서 먹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여기에서 냉면을 먹게 됨.그런데 기대보다 괜찮은 냉면을 먹을 수 있어서 놀랐던 집평양면옥과 달리 다양한 메뉴가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임

괜찮은 냉면집

우연히 엄마랑 가게 된 냉면집그런데 냉면만 파는게 아니라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음.생각보다 맛있었던 집

점심으로 좋습니다.

냉면도 진하고 면도 탱탱하여, 함흥냉면의 표본같은 곳입니다.만두도 맛있는 편입니다. 점심으로 좋아요

맛이 변한 듯..

초창기 이 집이 생겼을 때 자주 갔었다. 회냉면을 주로 먹었다. 그리고 한참이 지나서 다시 찾았을 때, 웬지 맛이 달라진 듯했다. 주방장이 바뀐 것이었을까? 그래도 분위기나 깔끔하다.

맛있고 많이 기다리지 않고 빨리나와서 좋다.

신라면세점에서 잔뜩 쇼핑하고 친구와 너무 더워서 주변 아무 냉면집이나 들어갔는데 반해버렸다. 손님이 많아서 맛집인가 의심했는데 먹고 확신했다. 어르신부터 학생들까지 다양한 손님들이 만두와 냉면을 먹는 것을 보면 왠만해서는 다 좋아하는 곳인가보다. 특히 더운 여름에는 많이 안기다리고 빨리 나오는 시원한 냉면 한그릇이 행복이다.

냉면보다 만두가 더 맛있는듯.

장충동 동대입구 근처 입니다.아주 오래된 가게는 아닌데 꽤 유명합니다.제게는 냉면보다 만두가 더 나은것 같아요.한두번 가보긴 하지만 꼭 갈만한 집은 아닌듯 합니다.직원분들도 그다지 친절하지 않아요.

맛있다.

옆집 돈까스와 함께 동대입구 맛집이다. 의외로 사람이 많다. 나는 비빔냉면을 더 맛있게 먹었다. 만두는 평범.

기대에 못미쳤어요.

유명한 맛집이라하여 잔뜩 기대했는데 너무 실망한 곳입니다. 물냉면의 맛은 너무 평범했고 육수는 실망이었습니다. 만두의 맛도 특별한 맛을 못느꼈는데 유명한 곳이라 하여 의아했습니다. 다음에는 비빔냉면을 먹고 평가해보고 싶습니다.

함흥에겨울냉면

동국대 근처에 위치한 집으로 주차는 허기 어려워보인다. 좌석은 개방되있어탁 트인다. 만두속이 두툼하니 맛있고 냉면은 약간매운편이였다.

수요미식회에 나온 함흥냉면 집

TV프로그램 ‘수요미식회’에 출연한 함흥냉면 맛집으로 유명하네요. 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 2번 출구 쪽에 있어요. 평일 점심에 왔는데 사람이 꽤 있네요. 회냉면(9,500원)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있습니다. 홍어회 인 듯한데 특별한 냄새는 없네요. 다음에는 수제만두도 먹어봐야겠어요.

정보

주소

서울 동호로24길 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