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훌륭한 음식점 진고개~!

무엇보다도 갈비찜과 곱창전골완전 적극적극 추천!!쫄깃한 식감과 얼큰한국물은밥한공기를 뚝딱비우는데 그만이다.결혼하기전 부산출신의 아내를데려갔었는데이제는 아내가 먼저 같이가자고 조른다.가격이 타업소에 비해 조금 센편이지만그래도 가족,친구들과 소주한잔하기에맛도 분위기도 매우좋다

맛있어요

써빙 하는 아주머니들이 전부 한복을 입고 있어요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외국 관광객들이 이용하기에도 좋은 곳 같습니다

점심에 친한 손님들 모시고 가는 곳

오픈된 분위기지만 룸도 있으며 점심 식사하러 친한 거래처 분들과 자주 들립니다.보통 알려진 음식과는 약간 다른 맛을 내며 개인적으로는 좋아합니다.호불호가 갈리는 집입니다.

정말 강추에요

정말 강추에요 가격대가 있고 살짝 자극적이긴 하지만 음식이 하나하나 정성스러워요. 부모님 모시고 꼭 가고싶은 곳이에요!!

옛날 맛

옛날 맛이 나는 음식들양념 게장, 보쌈 김치, 오이소박이, 갈비찜, 양념갈비는 특히나 그렇다.아주 청결하지는 않지만 맛때문에 찾게 되는 식당.

음식 하나하나가 맛있는 식당

전통이 있고 오래된 음식 솜씨로 기억나는 맛이 나있는 음식, 특히 양념 게장, 보쌈 김치, 오이소박이, 갈비찜, 양념갈비 등은 진짜로 계속 생각나는 집입니다

이런 집이 왜 맛집이지?

냉면은 면부터 다 떡져있고, 도시락 메뉴는 한솥보다도 못하고 기름으로 떡칠되어있었다.이게 무슨 보통 이상의 맛집인지 모르겠다.간도 세고 양념도 자극적이기만 하다.일단 먹을 수는 있지만 가격부터 품질에 맞지 않게 비싸기 때문에 최악이다.배달 음식만도 못하다.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저녁식사

특징

예약

주소

서울 충무로3가 30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