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류가 정말 많아서 고민될 정도에요.

전복죽을 시켰는데, 별로 해산물 맛이 나질 않아서, 동행이 시킨 새우죽이 더 맛있었어요.팥죽 같은 것도 몸에 좋아 보였어요.

위에 부담 가지 않는 걸 먹고 싶어서.

맛있는 걸 너무 많이 먹었더니 속이 불편해져서죽이 생각나 길래 명동에서 이 가게를 발견한 김에 들어가 봤습니다.여기의 추천 메뉴는 김치 죽이라고 해서먹어 봤는데, 약간 매콤했지만 꽤 맛있었어요.같이 나온 것도 좋았어요.그 외에도 여러 가지 맛의 죽이 있었으니, 또 속이 안 좋으면 가볼래요.

팥죽

팥죽을 먹었습니다. 일본인이 보기엔 아무리 봐도 "오시루코" 인데 전혀 달지 않아서 그 갭을 채우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습니다 (쓴웃음) 맛있어요. 양도 꽤 있어요.일본인이 굉장히 많았지만 점원은 별로 일본어를 못했어요. 간단한 한국어로 말을 걸면 확실하게 서비스 해줬습니다.

관광객 친구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

보통 죽은 아프거나 기운이 없을 때 테이크아웃해서 먹지만, 명동점은 외국에서 친구가 놀러왔을 때 자주 가는 곳이에요. 이런 음식이 있다 하고 보여주기 위해?ㅎㅎ 혹은 전날 과음한 친구들의 속을 달래주기 위해? 기본적으로 체인점이기 때문에 맛은 여느 지점과 비슷비슷합니다. 괜찮은 것 같아요. :)

본죽 참치야채죽 맛있어요

속 안좋을 때마다 본죽 가서 참치야채죽과 김치낙지죽 자주 먹어요같이 나오는 오징어젓갈 같은 것 그거 너무 맛있어서 그것만 사먹을정도로ㅎㅎ 강추

아플땐 본죽이최고

몸이 안좋을땐 소화력도 떨어져서 항상 본죽을 이용한답니다 전복죽 한그릇이면 감기도 뚝 떨어져요

본죽

녹두죽이 해독기능을돕는다고해서 녹두죽과간밤에급체를해서 아무것도못먹은 남편은 전복죽을 먹었습니다.맛있었고 양도많아서 포장까지해왔습니다.장조림이맛있어요.

본죽 좋아요

요즘 기프티콘 행사때문에 자주 아용하는 본죽! 특전복죽 기대가 너무 컸나요 생각보다 전복이 많지는 않았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본죽

언제 먹어도 편안한 음식 죽, 본죽에서 단호박죽과 야채죽을 먹었다. 속이 안 좋을 때나 아플 때만 먹는 것이 아니라 평소에도 한 끼 식사로 먹어도 좋은 것 같다. 추천해요!

좋아요

입맛이 없고 할때는 본죽에 가서 맛있는 죽을 먹으면 입맛이 돌아오는것 같아요. 자기 취향대로 죽을 골라 먹을수 있어서 더 좋은듯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특별식 제공

채식 옵션

식사 시간

아침식사, 점심식사, 브런치

주소

서울 중구 충무로2가 65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