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인과 스테이크

가로수길에 있는 스테이크 전문집이네요 들어가니 젊은사람을 위한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신선하네요 와인과 스테이크를 먹기 딱좋아요 스테이크 생각나면 들러야 겠어요추천합니다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집

가로수길에 위치해 있음에도 다른 스테이크 집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은 곳이예요. 분위기나 인테리어도 예쁘고 찾아가기도 어렵지 않아요. 압구정 역이랑 더 가까워요. 아주 대단한 맛은 아니지만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곳. 스테이크 외에 파스타나 샐러드도 괜찮았어요.

가로수길 스테이크 킹콩

가로수길 초입에 있는집으로 아늑하고 좁았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은 많아보였다. 식전빵은 맛있었다. 스테이크랑 구운채소도 나와서 잘어울렸다. 육질도 질기지도 않았다.

가성비 스테이크

두유크림파스타와 스테이크를 매우 맛있게 먹었다. 둘의 궁합이 좋았고 가게가 아담하고 분위기있어 20대 커플 데이트에 추천한다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먹기좋은곳

가로수길에서 저렴하게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먹기 좋은곳 평일에는 런치에 이용가능한 킹콩스테이크를 이용해도 괜찮을것같다

점심메뉴 함박스테이크

점심시간대에 함박스테이크 8천원,아주 부드럽고 가격대비 아주 맛있다. 다만 손님이 많을때는 음식이 많이 늦게 나오는 단점이 있다.

정보

주소

서울 논현로175길 6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