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이탈리안 음식점

단체로 이용 했었는데 음식도 빨리 나오고 맛도 좋았습니다. 런치코스가 무난하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디저트도 맛있었습니다.

런치메뉴로 파스타 먹었어요.

런치 메뉴로 파스타 먹으러 갔어요. 지하에 있어 괜챃을까 아닌가 반신반의하며 갔는데 파스타 시켜먹었는데 와 정말 맛있었어요. 우리 아기도 맛있다며 많이 먹었어요. 코엑스 근처 식당들 비싼데 여긴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점심때 가면 부담없이 좋은것 같아요.

점심엔 사람이 많아요

캐주얼하게 점심 먹기에 좋은 곳입니다. 런치에는 사람이 많네요. 스파게티도 맛있구요. 추천할만한 식당입니다.

분위기좋은데 음식 간이 좀 쎄요

연말이라 엄마랑 분위기내려고 예약까지 해서 가게 된 곳이예요. 와인도 한 잔씩 했구요. 분위기는 좋은데 시킨 음식이 둘다 간이 좀 쎄서 당황했어요. 많이 짜더라구요. 그것만 아니면 대체로 만족해요. 특히 분위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가 아주 훌륭한 집이라고 생각해요.

맛은 괜찮은 편 직원들은 불친절

오래전부터 방문했던 곳인데 최근엔 쿠폰을 자주 뿌리기 시작.쿠폰없이 갔을 땐 느끼지 못했던 부분인데 쿠폰을 함께 사용하는 날엔 유난히 불친절함이 느껴짐그럴거면 쿠폰을 뿌리지 말든가

정보

요리

이탈리아 요리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예약

주소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114길 5 이브자리 코디센빌딩 지하 2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