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곳도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집

펠앤콜과 이집 둘중에 하나를 고르라고 하면 펠앤콜이지만 이집도 꽤 아이스크림이 맛있습니다.

이천쌀맛, 로얄밀크티 추천

로얄밀크티 두 번 드세요. 앉을 자리는 별로 없으니 테이크 아웃 추천. 펠앤콜이 특이하다면 여기는 편안하고 익숙한 종류가 정말 맛있다.

최고의 아이스크림

처음 먹어보고 완전 충격받았어요 너무 맛있어서; 특히 쌀 아이스크림이 특이하면서도 맛있어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예요. 쌀알이 씹히는 아이스크림이라니.. 나머지 맛들도 다 너무 맛있고 깔끔해요. 정말 추천하는 아이스크림 체인점이예요. 지점이 더 늘어났으면 함!

비교적 젤라또 느낌이 나는 곳

유명한 젤라또 가게입니다. 가게 안에서 먹고 가기에는 다소 자리가 비좁을 수도 있어요. 쉽게 접하는 아이스크림과 비교하면 개성이 있고, 본토에서 먹는 끈적끈적한 맛은 좀 부족한 것 같아요. 많이들 비교하는 펠앤콜 대비 대중적인 맛인 반면, 메뉴가 잘 안 바뀌고 좀 달달하다는게 단점일 수도 있습니다.

최고

이천쌀, 피스타치오, 체리치즈케익, 자두셔벗을 먹어 봄.이천쌀 젤라또의 부드러움과 씹히는 쌀 알갱이가 좋았고, 피스타치오의 인절미 스러운 맛도 좋았다. 체리치즈케익은 다소 특징이 없긴 했으나 낫뱃했으며 자두셔벗은 정말 자두를 얼려서 갈아놓은 것만 상큼함이 너무 좋았다. 그리고 공기 함량이 낮은 듯 부드러운 질감도 매우 좋았다.

정보

주소

서울 와우산로17길 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