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빠엄마가 정말 좋아하셨던 한식부페

생일을 맞이해서 온가족이 함께 방문한 한식부페입니다.부모님이 한번 꼭 가보고싶다셔서 모시고 간곳인데정말 탁월한 선택이였어요~평일이라서 손님이 많지않아 한산하게 식사를 할수있어서좋았습니다.특히 샐러드류와 디저트로 맛있었지만엄마는 보쌈과 깻잎밥, 아빠는 죽이 참 맛있었다고하셔서 모시고간 제가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한곳에서 애피타이저부터 본식 디저트까지 한식을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그것이 가장 좋은 점 같았습니다

맛이 강하지만 부페식이라 좋네요

한식 뷔페 중에 맛이 좀 강한 편입니다. 하지만 고기 종류도 많고 좋네요. 특히 팥빙수가 맛있네요. 어른들과 방문하면 좋은 평을 받습니다.

정갈하고맛난음식

대기업 체인 답게 음식들이 정갈하고 깔끔하고 다맛있어요. 어른들과 같이가도 손색없을 정도입니다.

가성비 최고

타 자연별곡보다 음식 종류도 많고 넓어서 좋습니다. 독립된 공간이 있어서 모임하기 좋습니다. 직원들이 위생에 신경쓰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당연히 음식 하나하나 맛있습니다.

자연별곡 잠실웰빙점

평범한 맛이어서 별로였다.종류도 적고, 특히 샐러드 종류가 많이 부족하다 생각들었다.들어가기 전 중국인 수십명이 줄 서 있는 걸 보고한류의 파워를 느낄 수 있었다.

자연별곡

자연별곡, 계절밥상, 올반 중에서 자연별곡이 제일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최근에 가보니 예전보다 많이 퀄리티가 좋아진거 같아요

좋아요

놀러 갔다가 친구랑 같이 다녀온 자연별곡 가든파이브점. 이것저것 내 맘대로 먹을수 있어서 좋았네요.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정보

주소

서울 송파구 충민로 66 NC백화점 7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