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꼬치구이가 정말 맛있는집

야끼도리를 정말 좋아해서이자카야 정말 많이 다니는데요여기는 진심 맛집 인정합니다나가사키짬뽕도 제대로 하는집건대입구맛의거리초입에 첫번째골목에 있어요

분위기 + 맛

일단 내부 인테리어를 정말 잘 해놓았다. 다른 이자카야들은 인테리어에 큰 신경을 쓰지 않는지 세세한 부분은 놓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인테리어를 정말 잘 해두어 마치 실제 일본 선술집 같은 느낌을 연출한다. 그리고 맛도 괜찮다. 특히 나카사키 짬뽕(면은 추가하지 말고)와 돼지고기 숙주 볶음을 추천한다.

맛있어요

Good너무맛있거먹을만해요 분위기도좋구 강력추천합니다하지만음식은 조금 짤수도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보

가격대

US$8 - US$17

요리

일본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퓨전

주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22길 117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