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운거도전

맛은 별로였음매운걸 도전한다면 가볼만함가장매운맛은 서비스로 한조각주니 그밑에꺼 시켜서 배줄리먹고 마지막에 매운구 맛보시길그 밑에매운맛과 차원이 틀림짚신 매운갈비찜 100%를 먹어본 사람만 도전!동대문 엽떡을 즐겨먹을 수 있는 사람만 도전!

" 점심식사로 너무나도 푸짐하고 맛있는, 돈까스

직장인들로 늘 붐비는 온정돈까스, 일찍가지 않으면 기다려야될정도로 직장인들 및 취준생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타이밍이 맞아 한시반쯤 방문했습니다. 다행히 자리가 있었고 식사시작!어마어마한 양의 돈까스 그리고 푸짐한 육즙까지 명성그대로 최고였습니다.

맛, 양, 가격 삼박자가 딱 떨어지는 집

한국식 돈가스집. 소스도 직접 만드는듯. 너무 달지 않은 따듯한 소스가 맛있음. 일반 돈가스가 단돈 6000원. 양은 일반 돈가스집의 2배. 왠만하면 카드결제를 하는데 일부러 현금결제를 하게되는 곳.포장도 해주는데 포장값 500원을 받음. 근데 포장비가 아깝지 않음. 고기 두께도 두툼해서 양이 작은 나는 남길까봐 포장을 해가는편. 하나사서 두끼를 해결.밥도 엄청 많이 줌. 난 밥빼고 양배추를 달라고 주문.이 집의 특징. '뒤진다 돈가스'가 유명. 엄청 매움. 시식용으로 주는데 먹지 마시길..너무 맵다 못해 쓴맛이 날 정도. 또 '대왕 돈가스'가 유명함. 5인분은 되는 양.이 대왕 돈가스를 20분 안에 먹어치우면 6개월간 돈가스가 무료.점심시간에 줄을 설때도 있다니 식사시간 조금 지나서 방문하시길.당분간 다른 돈가스집은 본전이 생각나서 못갈것 같음.

가성비 최고 돈까스

신대방역 인근 조원초등학교 앞에 있는 돈까스집이에요. 디진다돈까스가 유명한데 저는 먹을 생각도 안해봤구요. 일반 돈까스 맛있었어요.

그냥보통

디진다돈까스가 가장 유명하지만 도전하기엔 냄새부터 심해서 먹진 못하고 무난하게 치킨까스 먹고왔어요 직장인들로 붐비긴하는데 여기까지안와도될듯

정보

주소

서울 여의대방로24길 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