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꼭줄서야하는집

테이블이 6개정도밖에없는듯포장을하면 덜 기다릴수 있어서포장해와서 먹었어요보들보들 따뜻한 족발입니다족발향도좋아요주차는 하기 힘듭니다

최고의 족발

맛은 최고입니다 서울3대족발을 다가봤지만 맛만으로 가장 좋습니다 9시쯤 가면 족발이 떨어진경우가 있습니다자리가없으면 포장해서 근처 술집가면됩니다 (성수족발을가져가도 되는 가게가 있습니다)

너무맛있긴한데

웨이팅이 너무길고 구입하기가 정말힘드네요.ㅜㅜ일부러ㅜ택시타고 갔는데도 실패한적이 많아요 ㅠㅠ 맛은 제가 좋아하는 맛이라 족발집중에 최고입니당위생은 ..아주아주청결하다 볼순없지만 대다수 족발집이비슷할것같네요다만 좀 확장을하던지 아니면 좀 양을 많이늘리시든지 ㅜㅜ

여자분들 입맛에 딱입니다.

서울 3대 족발집이라고 유명세를 많이 타고있는 집입니다.회사 근처라 자주는 아니라 간간히 먹는데처음 드시는 분은 괜찮을지만 고기가 단맛이많이 납니다. (단맛이 많이나면 금방질림)그래서 그런지 여자분들은 대부분 좋아하고남자분들은 호불호가 강합니다.매장은 작으니 앉아 드시려면 기다려야 하구요팁을 드리자면 차라리 안에 들어가 미리 포장된 족발을 사셔서 옆 건물 다른 술집에서 드실 수 있어요 (물어보시면 자리 제공하는 술집을 알려줍니다) 물론 옆집에서 자리세는 안받구요 파는 예의상 술이나 드시고 싶은 안주 추가 시키시면 됩니다

줄이 길어서 포장했어요

저녁 6시쯤 도착했는데 이미 웨이팅하기에는 7팀쯤 있어서 포장을 택했습니다.포장은 이미 데스크에 준비되어 있으며 특대를 선택해서 집에서 3인가족이 먹었습니다.포장에는 바로 풀어서 먹기만 하면 되도록 김치 야채 콩나물국물 소스등 모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족발은 쫄깃하지만 좀 단맛이 났습니다.쫄깃함에 껍질 부분만 모두 먹고 살코기만 남겼네요.

달달한 족발

자리가 많지 않아 대부분 포장 손님이었습니다.양이 많고 부드러운데, 점점 식으면서 단 맛이 강해집니다.단 맛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못 드실 것 같습니다.맛은 있는데 서울 3대 족발..은 잘 모르겠습니다.단 맛나는 족발은 처음이라...

서울 3대 족발집

서울3대 족발집이란 명성을 얻고 있는집.영동.만족오향에 이어 처음 방문했다.좌석이 많지않아 대기를 해야하고 족발은 껍질이 쫄깃하고 약간 단맛이 있다.성수역에서 가까운 거리이며 이제는 서울에도 맛있는 족발집이 너무 많아 서울3대족발집이란 타이틀을 계속 가지고 있어야하는지 의문이 생긴다.

성수동 족발집

삼대족발집으로 사람이 많고 매장은 작지만 족발은 진짜 맛있다. 포장은 바로받을수 있어서 좋다. 족발이 부들부들하고 샤르르 녹는다.

서울 3대 족발

서울 3대 족발중 한곳이라 하여 가봣어요. 테이블자리는 엄두가 안나서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맛있네요. 고기냄새도 안나고 야들야들 부드러워서 애기도 잘먹어요

달달한 맛의 족발

동네에 오래 된 족발집이지만 여전히 사람이 많음. 매장 내에서 먹기는 힘들고 주로 포장을 이용하는 편. 달달한 맛이 강한 족발이라 호불호가 있긴 함. 순대국은 비추천. 주차가 힘들고 가게도 비좁은 편임. 대중교통 이용 추천.

정보

특징

테이크아웃

주소

서울 아차산로7길 7

댓글